아시안 증오범죄법안 통과의 의미
당신 친일파지?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아시나요,‘밀크 티 동맹’을…
오르는 물가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의 비극
‘완벽한 가족’이라는 신화
아래 4편에 진한 글을 올렸더니, 사망에 권세가 저혈당으로 나의 당을 낮추고 심장을 서서히 마비 시키고 있다.. 땀이 나고, 몸이 뜨거워지며 손이 떨린다. 가만히 누워있으면 심장마비로 죽겠지만, 또 살려고 마운틴듀 단것을 2잔 마시며,나의 죽음을 중계하고 있다... 열당에..... glucose를 먹으면 되겠지만, 어떻습니까? 열당 필진들..... 그냥 심장마비로 죽을까요? 약을 먹고 살까요?
또 중계를 하는데, 아내와 자식들은 산책을 갔는데 친구가 와서 숲을 끓이다가 개스 불을 끄지 안해가지고 수푸가 타 버렸지만,,, 아마 사망에 권세가 불나게 하려고 그런 수작을 부렸나 봅니다... 3분전 이야기 입니다..... 여러분 불조심하세요..... 특히 개스불이요......
내가 조금만 세상을 향해 월권행위를 하면 고통을 주는 군요.... 지금은 괜찬습니다..... 그래서 병은 자랑하라고 그런가 봅니다.
샹하이 선생 911은 1000불이여.......죽어다 살았다, 죽었다 살았다 운명을 연습한지도 30년이 되었지요..... 초보자들이나 호들갑을 떨고 죽음이 두려워서 눈이 뒤집히며 911을 부르지요.... 난 죽는 연습을 하두 많이 해서 익숙합니다.
Now Call 911, and F/U by 911 people quickly, where is your wife and children, think about them. Don't be so selfish Charles, it is against the God's law, you know!
챨스림 선생은 아직 죽을 때가 아닙니다, 그 어린 나이에 벌써 죽으면 반칙입니다. 누구 마음대로 죽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