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증오범죄법안 통과의 의미
당신 친일파지?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아시나요,‘밀크 티 동맹’을…
오르는 물가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의 비극
‘완벽한 가족’이라는 신화
일제식민시대가 조선의 근대화를 이끌고 지 애미애비 젓들 팔게 해주고 민족의 대번영에 기틀했단다. 이 정도면 너나 나나 다 친일제명부 맨앞에 다퉈 올러야 안하나? 쓰발늠들이 친일제 찬양하며 부득불 친일명부엔 안올르겠다고 지뢀이냐?
과거 일제식민지때 친일행각을 했던 사람보다도 지금 현시점에서 일본넘에게 아부하며 김빱싸는넘들이 더 문제다. 일식집 차려놓고 스시 사시미 팔며 일본넘 행새를 하는넘들 부터 정치적으로 높은자리에 있으면서 개인적으로 일본넘과의 친분을 유지하면서 허리를 구십도로 꺽는넘들, 대일본 무역업자들 의 비굴하리만큼 저자세로 오다수주를 하는넘들, 일본말 배워 몸팔러 일본에 들어가서 창녀짓하는뇬들,이런넘들이 지금도 부지기수로 많은 실정에서 뭐 식민지 시대 일제청산이라고 ? 일본넘이 그런 저샌징을 보고 뭐라고 할것인가? 애라 이 ㅅㅂ넘들아 니들은 존심도 없나 이 초까튼 초샌찡들아 라고 하지 않겠나 말이다.
민족의 대번영은 나의 주께서 남북에 조성해 주셨다. 무슨 말인가>? STEAM 스팀이란 교육을 창발시켜주셨다. 남북에 과학, 기술, 공학 , 문화예술, 수학을 가르치시어 융합적으로 창조성 있는 인재를 키우고 창의력을 창발 시키시고 계신다. 읽어 보시라. : http://ppss.kr/archives/55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