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MR.트럼프, 솔직하게 톡 까녹고 글을 올린다.
작성자 jblclimm

솔직하게 톡 까녹고 글을 올린다.



왜? 모슬렘 이민자들을 규제해야 하는지 !!!!!!



먼저 한국을 예로 들겠다.

조선이 거의 600년간 오랬동안 유교 성리학과 불교를 지식으로 삼아서 국민들의 삶이 어떻게 되었었나?

후세에 거슬려 내려가서 조선말기에는, 양반 이상되는 사람들만 학문을 읽히고 잘먹고 체격이 떡 벌어 졌지만,

상놈, 노비, 종, 여자들은 먹지를 못헤서 키가 150센티 였었다,,,또한 가르치치도 안했고, 배우지도 못했었다.

결국에는 국민들이 기아 상태에 빠져서,

들 호박도 끓여 먹지 못했다. ~~~~ 왜?

생물들을 살생을 하지 말라고 지시가 내려완서, 백정이라고 천대했었고 자기들은 고기를 풍족히 먹고,

국민들은 바닥이 구멍이 뚫린 집신을 신어, 곤충이라도 밟히지 말고 집신 구멍속으로 들어가 살라고 조심 스럽게

발검음을 옮겼었다.



개천에 강가에 물고기가 많아도 잡어 먹지 않았었다..... 살상을 하지 말라고 해서 말이다.

왜 그런 기아상태가 왔는가?

양반 선비들이 한 종류의 지식을 너무 오랬동안 사용하며, 동생물의 생명을 중요시 하였기 때문이다.



미국 선교사님들이 오셔서 지식의 율법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은혜의 믿음으로 산다고 설득을 시켜서,

뱀장어 , 뱀, 메기 붕어 모든 물고기를 잡아 먹기 시작했고, 직업에 귀천이 없어 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교육은 세계의 교육에 접목시키어 우리만의 한글 교육을 오늘날 받고 있다.



자유 무역을 통해서 자연도 살아나고 있고, 자연이 다양한 직업 안에서 즐거우니 식물들도 잘 자라고 있다.



** 지금 모슬렘이 옛적 조선과 비슷한 형국이다.

한 종교를 너무 오랬동안 섬기기에, 무위자연, 자연이 쇠퇴하여 오늘날 사막화가 됐지만,

여호와 하나님께서 석유산업을 일으켜 세워서

먹고 살고 있지만 15년전만해오 문맹율이 높으며 문화와 종교와 정치가 같이 가는 제압된 정국에 오늘날 말썽이 일어 나고 있다.



아랍 에미리티 부유국가들은 세계에서 제일 큰 박물관을 연다, 산업사회로 돌리겠다고 변화를 시도하고 있지만,

다른 나라들은 별로 넉넉치 못하다.



골다 메이어 이스라엘 총리가 그랬던가 !!!!

민족이 다른 민족을 치고 갖는 승리는 승리가 아니고 아랍에 딸기꽃이 피고 열매가 열려야

진정한 승리라고 하셨지 아마 !!!!



그렇습니다.... 러시아의 퓨틴도 러시아에서 살려는 모슬렘들은 러시아를 배우고 러시아인들 처럼 살라고,

자기 것을 주장하면 아랍으로 돌아가 맘껏 살라고 비슷한 말을 했다지 ~~~ !!

로마도 너희가 로마에 있으면 로만인 처럼 살라는 격언이 있었지요.



그럼데 모슬렘들이 미국와서 자기의 종교를 주장하고 자기들의 문화와 풍속을 주장 한다면 ?

과연 미국의 자연이 어떻게 반응을 할 까?



과연 자연은 지켜지고 그대로 있으며 화합과 협력이 이뤄질까?

미국도 자연이 아랍처럼 사막화 될까? 과연 어떻게 반응 할까?



정말 많은 생각이 부정적으로 들고 있다.. 인류는 아랍에 딸기 꽃이 피고 열매가 맺도록 지혜를 나눠야 한다.



그리고 아랍 사람들은 어떻게 든지 아랍에 머물러 자연을 소생시키고 회복시켜기를 기대해 본다.



나의 글을 읽고 변화에 도움이 돼었으면 좋겠다.

2016-08-04 10:28:07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