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증오범죄법안 통과의 의미
당신 친일파지?
바이든과 ‘유령총’
2019년 베스트 10
아시나요,‘밀크 티 동맹’을…
오르는 물가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의 비극
‘완벽한 가족’이라는 신화
어린애가 탄생하면; 정밀 신체 검사를 하도록 합시다. 예를 들어; 수영선수에 합당한 어린애는; 팔이 길어야 하고, 손바닥이 넓어야 하고, 발이 길고, 발바닥이 넓어야 하며, 팔과 어깨의 근육과 심장이 좋은, 패가 좋은, 어린애가 탄생하면 수형선수 맞춤형으로 어렸을 때 부터 키운다. 어린애 사는 환경도 스포츠인들이 어울리는,, 경쟁심이 창발되고 유발 될 수 있도록 그런 환경에서 자라도록 환경을 조성해 주고, 자랄 때, 신발도 자기 발보다 더 큰 신발을 신겨서 발이 잘 자라도록 해주며, 군대를 보내지 말고(심장이 굳어지니까 !!! 흔련을 시킬 때 너무 강압적으로 운동 훈련을 시키면 심장이 굳어지니, 주위환경 안에서 운동 선수끼리 경쟁심이 창발, 유발, 될수 있도록 자연스런 의욕심이 일어나도록 해야, 심장이 활발하게 뛴다... 권투 , 태권도, 양궁 등등 모든 선수들에게 어린애들이 탄생하면 합당한 신체 조건을 가지고 있는 애들을 선별해서,, 맞춤형 운동선수로 키웠으면 한다.
그랴..어릴때부타 마춤형 교육을 흐는 한국의 교육관이 고스란히 어릴때보터 철저헌 출신성분을 따지 기획관리 교육을 흐는 북한식 교육관이 고스란히 니입에서 터저 나오는구나... 니가 진실흔 기독교인이라믄...요딴 발상도 소리도 못지껄이지... 나이롱 기독교인이라는기 또 뽀롱났다.. 자유분방하게 자라서 지가 즐기는 운동, 취미, 학읍을 혀도록 놔둬라
같은 꿈과 희망을 가졌어도 맞춤형으로 길렀던 청년이 국제 경쟁력을 더 유리하게 갖는다고 여기는데........ 샹하이야아, 현대는 과학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지 않그런가?
일리있는 생각입니다.
여긴 북한도 나치독일도 밀본 제국주의 시대도 아니란다... 고딴 생각이 자유겡제, 자유 세게를 망치지... 육체적으로 어떤 몸을 가지고 태어 났어도, 자유롭게 꿈과 희망을 가진자는 꿈을 이룰수 있는 자유로운 세상이란다
심리과학 정신과학 신채과학적으로 운동선수들을 간난아이 때 부터, 음식도 맞춤형으로 먹이고 키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