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진성빨갱이
작성자 dakshang

주간경향--> "박근혜 유럽코리아재단 대북 비선은 김정남이었다"는 제목으로 단독 보도했다.

조선일보-->“김정남, 朴대통과 김정일 잇는 ‘대북비선실세이었다..

허핑포스트--> 피살된 박근혜 유럽코리아재단 대북 비선은 김정남. 박근혜-김정남-김정일 비선라인의 자세한 실체.

한계레--> 박근혜의 2002년 방북과 대북접촉. 아직도 많은 부분이 알려져 있지 않다. 그뿐 아니다. 박근혜의 대북정책이 어떻게 결정되었는지 자체가 미스터리다. “특검에서 밝혀야 한다. 정호성이 최순실에세 들고 간 문건에 개성공단 문제가 들어 있었다는 것 아닌가. 비선이 개성공단 폐쇄에 개입했다는 것이다. 결국 개성공단 폐쇄도 박근혜 생각이 아니라 최순실 비선이 ‘딴 말 말고 닫아라’고 지시했다는 것 아니냐.” <주간경향>과 통화한 정동영 국민의당 의원의 말이다. 그는 참여정부 당시 통일부 장관을 역임했다.

주간경향--> 박근혜가 김정일에게 보낸편지.
[위원장님께 드립니다. 벌써 뜨거운 한낮의 열기가 무더위를 느끼게 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위원장님은 건강히 잘 계시는지요? 위원장님을 뵌지도 3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저에게는 많은 변화가 일어났지만 위원장님의 염려 덕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

위원장님이 약속해주신 사항들은 유럽-코리아재단을 통해서 꾸준히 실천해나가고 있습니다. 한민족의 하나됨과 진한 동포애를 느끼게 했던 “2002년(주체91년)[1] 북남 통일축구경기”를 비롯해서 북측의 젊은이들이 유럽의 대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북측 장학생 프로그램”등 다양한 계획들이 하나씩 실천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보천보 전자악단의 남측 공연” 및 평양에 건립을 추진했던 “경제인 양성소”등이 아직까지 실현되지 못하여 안타까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의 의견으로는 이런 부분들을 협의해가기 위해서 유럽-코리아재단의 평양사무소 설치가 절실하며 재단관계자들의 평양방문이 자유로와질 수 있도록 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동안 유럽-코리아재단을 통해서 실천되었던 많은 사업들을 정리해서 문서로 만들었습니다. 위원장님께서 살펴보시고 부족한 부분이나 추가로 필요하신 사항들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재단과 북측의 관계기관들이 잘 협력해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관련기관에 위원장님의 지시를 부탁드립니다.

북남이 하나되어 평화와 번영을 이룩할 수 있도록 저와 유럽-코리아재단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들이 성과를 맺는 날이 곧 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모든 어려움들을 극복하고 꾸준히 사업을 추진하여 위원장님과의 약속한 사항들이 빠른 시일내에 이루어지길 희망합니다.
또한 위원장님의 건강을 기원하며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2005년 7월 13일]
(박사모측이 이 편지가 문재인이 보낸 것이라 하여 진성 빨갱이로 몰아갔다.)


주간경향, 한겨례, YTN--> 미스터리 투성이’ 박근혜 대북정책

2004년 8월 7일 YTN은 이런 보도를 내놓는다.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는 당분간 북한을 방문할 계획은 없지만 연락을 하려고 하면 할 수 있다고 말해 김정일 국방위원장과 독자적인 대화루트가 있음을 시사했다.” 이날자 일본 <니혼게자이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 발언이다. 기사에 따르면 인터뷰에 배석한 전여옥 대변인은 “박 대표의 언급은 핫라인 형태의 직통전화나 연락선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의사를 전달할 수 있는 독자적인 채널을 갖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한다”고 설명한다.


Youtube ----->> 진짜 빨갱이는 박근혜

2017-02-16 06:37:41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4   dakshang [ 2017-02-16 15:11:51 ] 

새누리 로고말입니다 고거이 완존 빨간색인데 다가 개 밥통 엎어 놓은 것 같이 생겼고 그래서 그런지 그치들은 무슨 선거일 되면 완전 그들의 로고색과 같은 옷을 입고 나와서는 "좌빨들을 이 땅 에서 몰아내야 합니다" 고래 고래 소리 질러되었죠. 그래서 국민들은 '아 ~ 저 양반들은 빨갱이가 아니구나' 생각한거죠. 그랬는데 그 잔당들이 만든 새로운 로고 보니 이건 머 완전 한 수 더 떠드라고요 ㅋㅋ

3   bibliatell [ 2017-02-16 12:40:03 ] 

뒤에서 완전 호박씨 깠군 그래. 이 문제도 정권이 바뀌면 파헤쳐야 할 사안으로 본다. 여차하면 인공기나 일장기 들고 설칠 사람들일 거야. ㅎㅎ

2   naesjic [ 2017-02-16 12:20:57 ] 

남쪽 학생에게는 유학비 대준것은 없나??
그랫음 지금쯤 은혜를 갚을 수도 있을텐데..
탄핵반대 이유 있음...이라고.

경향의 단독 보도가 이번 사건의 원인이 아닌가 하는 해석도 있더군요.

1   naesjic [ 2017-02-16 11:54:49 ] 

선친끼리 친해서 김정일과 좋은 만남이 있었고 태극기 대신 단일기 주장, 그리고 자서전...
국가 보안법이 참 고무줄이라
누구는 벌받고,
누구는 찬양의 대상..
이제는 누군가를 유럽 유학 학비도 대주고...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