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똥통에 빠진 개
작성자 rainbows79

똥통에 빠진 개
우리말 속담에 똥 묻은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 이런 속담이 있습니다.
네 사자성어로는 후안무치 즉 낮짝이 두껍다.
대선 토론과 패널들 토론 보면 보수쪽 후보나 패널들 나와서 진보쪽 공격할 때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들이 북한에 했볕정책으로 퍼준 돈 때문에 북이 핵 개발 했다고 공격하면 진보쪽 유구무언 참 한심합니다.
보수들이야 원래가 뻔뻔하니 어제 한 발언도 불리하면 오늘 뒤집는 자들이니 농담이라고 오리발 ... 그렇다치고 네 대선 토론장 아니고 개그맨 시험장 맞습니다.
왜 제대로 반격 못 합니까 답답해서 미칠 지경입니다.
그들 논리 대로라면 퍼주기 끝난지가 언제입니까 ?
그 후로 김정일 때 고난의 행군 돈이 없어서 북한의 주민들 수도 없이 굶어죽고 핵 개발 못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돈이 어디서 나서 핵 개발했지 이명박, 박근혜가 이 두 대통령 집권시 지금까지 본격적인 핵 과 미사일 개발이 진행됩니다. 몰래 퍼줬냐?
그리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뇌물 수수 혐의 네 그저 혐의 일뿐입니다.
드러난 증거 아무것도 없고 설령 사실이라해도 보수 군부 정권에 비교나 됩니까?
박정희 지난 글에 밝혔듯이 한가지만요 월남전 파병으로 젊은이들이 목숨과 바꾼 미국이 지급한 월급 오분의 일만 지급하고 나머지 오분의 사 지금돈으로 물경 조가 넘는돈 그리고 짐작하시겠지만 찌꺼기만 먹은 최태민 얼마라고요?
뒤를 이은 전두환, 노태우 , 이회창의 한나라당 일명 사과박스 차떼기당 왜 새누리당으로 개명했습니까? 다들 잊으셨나 벌써 그리고 최순실 박근혜 새누리당 당명 버리고 자유 한국당 바른 정당으로 왜죠?
얼굴이 두꺼운 정도가 아니고 철판으로 용접 수준입니다.
게다가 노무현이 죄책감에 자살했다고 맹공 합니다. 누가 대통령 때입니까?
네 이명박 시절입니다. 당선만 되면 삼백 오십억인가 사회에 기부 하겠다더니 감감 무소식
그리고 BBK사건 연루 한인 사회에도 유명했던 에리카김 동생 한국서 만기 수감후 미국에
왔죠 비리 밝히겠다고요 될까요 ? 아마 두려울 것입니다.
후환이 두려울 것입니다. 권력의 쓴 맛을 봤으니 식구들도 말릴 듯 그냥 덮어라 이렇게요 !
누가 노무현 수사 담당 검사장이였죠 네 빙고 그 유명한 우병우입니다.
최소한 노무현은 부인의 비리혐의로 조사를 받자 자결했습니다.
기독교인 인 저로서는 현명하지 못 한 결말이라 생각하지만 최소한 박근혜 , 김기춘 , 조윤선 , 우병우 열거조차 하기 힘든 가라 보수들과 너무나 비교가 됩니다.
똥통속에서 허우적 거리면서도 밖에 있는 겨 묻은 개를 향해 이죽거리고 있으니 이걸 어떻게
표현하지? 적반하장 이건 너무 약하고 아시는 분!
추악한 몰골에 썩은 냄새가 태평양 건너 여기까지 방독면 어디 놔뒀지 ?
뇌물액수 비리건수 뒷처리 방식 모든 것이요 똥통속 개 xx들이 짖습니다.
나 깨끗해 !

2017-04-26 13:57:25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