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미국 대통령의 전쟁 선포권
작성자 rainbows79

트럼프 VS 김정은 1라운드 판정결과
벼랑끝과 벼랑끝 판정결과는 이렇습니다.
초반에 체력을 앞세운 트럼프가 강한 모션으로
김정은을 코너로 강하게 몰아부치는 액션을 취했지만 정은이가 체력에서 절대적으로 몰린다고 판단한 코치진이 전면적인 난타전은
피하고 일단 탐색만하고 말아라 트럼프는 압도적인 힘을 앞세워 주먹을 마구 허공에 휘두르다가만 느낌 잔펀치의 교환없이 그저
탐색전만 그저 말잔치로 끝났습니다.


이제 중국도 휴~ 하고 한숨을 돌렸을 것이고 패를
다 노출해버린 트럼프의 다음 행보? 글쎄요 입니다.
폭탄의 아버지라는 모앱(moab)이란걸 아프가니스탄에 한방…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무지 비쌀듯 그래서 한발만 그돈이면
지금부터 나 죽을때까지도 다 못 쓸텐데 아깝습니다.
이제 숨 죽이고 관망하던 북한도 중국도 다 알아버렸으니 중국은 선물 보따리 아예 안주던가 줘도 아주 작은 것으로 변신입니다.
왜냐하면 중국인들도 유태인 못지 않은 장사의 도사들입니다. 절대로 손해보는장사 안할 것 입니다.
트럼프가 중국이 협력하면 중국을 환율 조작국에서 제외 했습니다. 여기서도 패를 노출한겁니다. 나 진짜로는 북한 공격 생각없고 쟤들 어떻게좀 해보라고 중국측에 사정하는 모양새가 되버렸으니 다시 칼 자루가 넘어 왔다고 확신한 중국 애들이 막말로 어디 아픕니까? 오 그래 그럼 앞으로는 경거망동하지 말고 내 말 잘들어 그럼 내가 니 체면은 세워 줄 수도 있고 그런데 그건 순 내 맘이다 잊지말어.
북한 애들은 바보입니까? 이런 중대 사항은 엄밀하게 상황파악하고 행동합니다.
그 모든 판단이 끝났다고 해서 나온 답이 북한 외무상이 AP기자와 인터뷰 형식을 빌어 발표한 내용 내맘야 나 하고 싶을때 해 이것이 답입니다.

얼마전 평양의 인구 소개한다 이런 보도가 있었습니다. 이건 두가지 목적입니다. 하나는우리도 전쟁 준비에 들어갔다.그러니 네가 엄포 때리면 나도한다. 두번째 이기회에 불충성한 평양에 사는 사람들 청소 이겁니다.
6.25전쟁때 모택동이 미국이 한반도 전체를 장악하는 것이 첫번째 목적 두번째는 자신의 중국 지배에 위협요인 인 군벌세력들을 숙청하기 위해 그 유명한 인해전술을 사용한 이유입니다.
가서 죽어라 그래서 총을 안들려주고 피리 꽹가리만 들려보내 준 결정적 이유압니다.
진짜로 총 총알이 없어서가 아니구요
그리고 미국이 핵은 분명 사용 안 할것이다.
그리되면 3차 전쟁이 될 것이다. 이런 계산이었을 겁니다.
마지막 휴전 협정이 결렬되면 미국이 핵을 사용
했을 것이란 보도를 접한적이 있었습니다.
상황파악 , 협상의 대가들인 중국애들을 상대로
어찌 해나갈지 참으로 걱정입니다. 트럼프 자신이 협상의 대가 ,빅딜로 내가 대 기업을 만들었다는 그런 자부심, 자랑하는걸 좋아하는
성격에 전혀 진중하지 못 한 그의 성격, 스타일 이런 패를 다 읽어버린 중국은 물론 북한을 상대로 모든 것이 첩첩 산중이 될것은 자명한 일
트럼프는 주변에 이미 적을 너무 많이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실수 하기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미국내는 물론이고 국외까지요 간단히 독일 총리가 인사차 미국 방문시 제안한 악수 거부했습니다.앙겔라 메르켈이 어떤 사람입니까
E U 의 수장국 리더입니다. 어쩔라고요?
아마 트럼프를 지지했던 미 유권자들 땅을 치고
후회 할 일들이 아빠 오실때 줄줄이 그렇게 나올 것 입니다, 지금 휴양 떠난 박근혜 처럼요 .
제가 우려 하는 것 4년 가까이 남은 임기입니다.
여하튼 그는 미국의 대통령 그가 전쟁 선포권을 쥐고 있습니다.
휴~ 그전에 탄핵이 되얄텐데.

2017-04-27 00:06:3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