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명예훼손으로 확!
작성자 rainbows79

"성소수자 차별 없는 세상" 빗속 무지갯빛 퍼레이드

또 차별 없는 세상을 위한 기독인연대·무지개예수 등 진보 성향 개신교 단체와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 등 종교계 부스도 눈에 띄었다.

서울광장에는 미국·영국·호주 등 13개국 대사관과 구글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 인권재단 사람·성소수자부모모임 등 인권 단체가 마련한 총 101개 부스가 설치됐다.또 차별없는세상을위한기독인연대·무지개예수 등 진보 성향 개신교 단체와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 등 종교계 부스도 눈에 띄었다.

불교계 성소수자 모임인 '불반'(불교이반모임)과 조계종 사회노동위원회가 설치한 부스도 등장했다. 불교계가 퀴어축제에 참여한 것은 처음이다.효록 스님은 "종단이 성소수자 인권 문제에 아직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는 상황에서 조계종 노동위원회가 부스를 마련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불교 내 성소수자들이 세상에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고 더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아 남의 아이디 도용해서 개망신 ...우짜지?
명예훼손으로 확 안다리 후리기하나?

2017-07-15 20:10:4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2   rainbows79 [ 2017-07-16 07:25:32 ] 

네 , 알겠습니다.

1   yu41pak [ 2017-07-15 21:19:54 ] 

이럴 땐,
안 따리 걸어
확 후려재껴야 하나? 라고 해야 되는 것이오.
글엔 가끔 감정 이입이 필요할 땐 맞춤법 그 따윈 확 잡아 쳐야 하는 것이구만 요.
동감합니다. 원글
==
확 안다리 후리기하나
==

그라고 다시는 선생의 글에 선생 자신이 고졸이니 뭐니 하는 글 쓰지 않았으면 합니다. 고졸이 뭐 어때서요? 아무도 선생보고 나무래는 사람도 없으니 본인도 혹여라도 그런 마음이랑 아주 벗어버리세요. 그런 글로 몇 번 오고간 글들을 봤는데 문제 자체가 문제이니 다시는 그러지 말고 단 중심만 잡고 바르게 열심히 살아가셨으면 합니다. 건방지다는 기분 들지 않았으면 합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