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악행 보고서
작성자 coffee

타들어가던 농작물 물에 둥둥…농심 두 번 울린 하늘(종합)
되풀이 되는 물폭탄, 가뭄에 바싹 말랐던 농경지 만신창이 기자 = "10여일 전만 해도 힘없이 시들어가는 고추에 물을 퍼 나르기 바빴는데,
이게 웬 날벼락입니까? 종잡을 수 없는 날씨 때문에 더는 농사지을 기력조차 없어요“

사람들은 이래도 저래도 하늘을 원망하게 돼 있습니다.
농사가 잘된것은 열심히 일한 내탓이고 흉작은 하늘탓 맞습니다,맞고요
옥황상제님은 딱 필요한 만큼의 비 ,햇빛 그거하나 딱딱 못해!
내로남불의 확증편향입니다.

청와대는 구체적인 문건 내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주목해야 할 부분은 크게 두가지로 보입니다. 먼저 안종범 수첩 등 국정농단 스모킹건의 내용이 다시 한번 청와대 내부 자료로 확인됐다는 겁니다. 또 국정농단 사건에 등장한 모든 범죄 혐의들이 청와대 최고위층의 지시로 수석실로 전달돼 조직적으로 진행된 부분도 의미가 커보입니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일입니다.


'명품 국산 헬기'를 표방했던 '수리온'은 전투용은커녕 헬기로서 비행 안정성도 갖추지 못한 상태로 운용돼 왔다. 프로펠러가 동체에 부딪히는 심각한 사고가 발생하는가 하면, 결빙(結氷) 환경에서 비행에 지장을 줄 정도로 표면이 얼어붙었다. 각종 사고와 결함으로 수리온은 2012년 12월 전력화 이후 5차례에 걸려 총 354일간 운항이 중단된 것으로 확인됐다. 16일 감사원 감사 결과에서는 수리온 개발·전력화 과정 전반의 총체적 부실이 그대로 드러났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제작한 것입니다.

정세균 국회의장은 17일 개헌에 대해 "검토의 대상이 아니라 국민적 요구이며 정치권의 의무"라고 밝혔다.

국정원 댓글 사건, 혹은 국정원의 대선 개입 사건으로 불리기도 하죠. 국가 정보기관이 선거에 개입한 의혹을 받는, 말 그대로 국기를 흔든 이 사건은 박근혜 정부 내내 뜨거운 이슈였고, 아직 실체적 진실이 밝혀지지 않은 사건이기도 합니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일입니다.

물론 이 의혹에는 이명박 정부가 연관돼있습니다. JTBC 뉴스룸은 지금부터 박근혜 정부 당시 검찰이 국정원 댓글 사건 수사와 재판에 결정적인 단서를 확보하고도 이를 덮어버린 의혹을 집중 보도해드리겠습니다. 검찰은 18대 대통령 선거 전, 그러니까 이명박 정부 당시에 국정원이 정치에 개입한 정황이 구체적으로 적시된 문건을 확보했습니다. 하지만 검찰은 문건만 받고 수사를 하지 않았습니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일입니다.

더 커다란 문제는 2년 뒤입니다. 박근혜 정부 출범 이후에 검찰은 그 문건들을 원본 그대로 청와대에 반납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물론 수사도 하지 않고서입니다. 반납 문건에는 원세훈 전 국정원장의 정치 개입, 특히 선거개입 정황을 보여주는 것이 다수였습니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일입니다.

靑 삼고초려에도…홍준표 "청와대 회동 불참" 불변(종합)
이혜훈(바른정당 대표) "홍준표 영수회담 불참…토라져 있을 한가한 때?"

홍준표씨 대학교 어디나왔다고?

대학도 대학 나름이고 나 , 나경원 서울대 대학원 나온 사람야!
사람은 들때와 날때를 알아야지 지금처럼 태풍불땐 납작 엎드리는거야!
정치는 아무나 하는줄 알어? 까불구들 있어.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일입니다.

한국당 소속 신상진 미방위원장은 이날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탈원전 정책과 박정희 전 대통령 기념우표 사업을 두고 전체회의를 소집했었지만 여야 간사 간 이견을 좁히지 못했다.

김대중,노무현 정권시절에 일어난 일입니다.

2017-07-17 06:38:19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