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발명관련
작성자 dakshang

그 쥐덫 만들어 실전에 사용해본 결과 생선가게 한곳은 일주일에 약 90마리 잡았고 또 다른 그로서리 가게에서는 다섯 마리, 야채가게에 서는 한 마리밖에 잡지못하였다. 이유는 기계에 장착된 모터및 여러 장치들이 한번 작동되면 약 80 디시벨 정도의 굉음이발생하여 들어오려던 쥐마져 도망갔기 때문으로 추정하고 있다 한다.

두 번째 'Car set-pad'의 경우, 출시된 일반 상품들은 상품제작시 여러차례의 공정 手작업이 필요하지만 친구의 방석은 Bio Plastic 원료를 사용하여 기계로 찍어내는 방식의 제작이 가능하여 원가를 절반이상 저렴하게 할 수있어 시장 경쟁에서 크게 앞 설수 있으며 세척이 가능하여 항상 청결하게 유지 할 수 있다.

이에 비해 일반 방석은 세척하기 곤란하고 한달이상 사용시 각종 곰팡이 균이 노출되어 밀착되는 부위에 가려움증이 유발 될수도 있다.그러나 상기상품이 자랑하는 통기성 기능으로 언제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여름철 시원한 조립식 메트리스 와 다양한 형태의 방석 제작이 가능하여 유틸리티 특허의 장점을 잘 살린 아이디어라 한다.

세 번째 세계 유일의 통기성, 마시지 신발.

발바닥에 血 통로가 집중되어있기 때문에 발지압 상품도 인기리에 출시되고 있는 시점이며 상기 발명품은 말 그대로 원활한 통기성과 마사기 기능이 있어 특히 운전자에게는 이 보다 더 좋은 건강신발이 없다 할 정도의 기능성 상품이라 한다. 이미 출시하고 있는 타 회사의 유사한 상품들은 친구의 기능성 신발이 출시되면 여러 방면으로 제재가 가능하여 거의 독보적인 위치에 서게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져 보기도 한다고 한다.

2017-07-17 08:30:41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