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istributor (총판), Agent (대리점), Promoter (프로모터)을 찾습니다
작성자 yuip2239

앱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A9TwLl9QEBw&feature=youtu.be

스마트 왓치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sgqtmCsi60Y&feature=youtu.be


❄신박한✓투자 ღ
✓총괄 총판✓심장마비경고✮무채혈✮저혈당경고 스마트 왓치❄
Distributor (총판), Agent (대리점), Promoter (프로모터)을 찾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연구실
엘피 왓치의 시작은 “생명을 구하자” 라는 주제에서 출발했습니다.
심장마비와 당료는 선진국이든 후진국이든 현대 의학으로도 방어하기 힘든 커다란 문제입니다.
특히 잠자는 시간의 심장마비란 빠져나갈 수 없는 죽음의 사자와 같습니다.
혈당의 증가 또한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 병이기 때문에 치료가 쉽지 않을 뿐 더러 운전 중 저혈당에 의한 쇼크는 대형 사고를 유발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자체가 사망에 이를 수 있는 매우 위험한 요인입니다.
그리고 당료를 겪고 있는 분들의 대부분은 혈액을 뽑아서 혈당 체크기에 테스트를 해보셨을 것입니다.
테스트용 혈액을 하루 한번 뽑는 과정이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며, 감염에 취약한 당료 환자들의 매우 위험 할뿐더러 매시간 체크할 수도 없어서 저 혈당이나 고 혈당에 대한 하루 종일 모니터링은 불가능합니다.
당료의 합병증으로 가장 위험한 요소 중 심장마비는 Watch에서 지원하여주는 경고기능을 통하여 수면 중이나 생활 중에 심 정지의 돌연사를 완벽하게 보호해드립니다.
앞으로는 당료에 대한 매시간 모니터링과 생활 중 심장마비의 경고를 통해 당신의 삶에 새로운 환경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엘피❤왓치는 시계❤형태로 그저 차고만 계시면 됩니다.
저 혈당 쇼크나 고 혈당에 대한 경고, 심장마비에 대한 보호를 통해 당료를 경험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환경을 제시해 드립니다.

기능
1. 저혈당 경고(저혈당 쇼크전 알람)
2. 고혈당 주의(주의 알람을 통해 식사량이 자연스럽게 조절됩니다.)
3. 심장마비 경고(4~20분전 부정맥 감지)
4. 수면 모니터링(사용자에게 코 골이 및 수면 무 호흡 보고)
5. 하루 운동량 계산(사용자에게 다이어트 검토 및 보고)
6. 가족 이나 닥터에게 쇼크 때 알림을 통한 구난(등록된 모든 사람에게 문제 발생 때 통보)
7. 매일 바디 상태 검사 및 예방진단(맥박, 산소포화도, 혈당, 수면검사, 다이어트 등등)
8. Emergency 콜(비상시 사용자가 직접 눌러서 구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환자들 그룹관리(노인병원, 양로원, 메디케어 환자등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10. 사용자의 신체 데이터 수집을 통한 건강상태 확인 및 주의경고(서버에서 분석)

관심 있는 사업자나 개인은 연락주세요.
세계 최초의 기술혁명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개념의 스마트 엘피 왓치를
판매하식 총판❤과 대리점❤을 운영하실 가족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사업에 관한 전망

2016년은 당료병(Beat Diabetes)이 세계 보건의 날 핵심 이슈입니다.
올해(2016년) 4월 7일 세계보건기구(WHO)가 발족한 1948년 4월 7일을 기념하는 ‘세계보건의 날’이다. 세계 당뇨의 날을 맞아 출간된 IDF 당뇨 연감의 최신호에서 2035년까지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이 3억8,200만 명에서 5억9,200만 명으로 급증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WHO(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2012년 통계로 한해 1750만명이 심혈관 계통의 문제로 사망한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http://www.who.int/mediacentre/factsheets/fs310/en/index2.html )

전 세계 당뇨병 환자 수 2035년 5억9,200만명이며 오는 2035년에 이르면 전 세계 당뇨병 환자 수가 지금의 3억8,200만명에서 5억9,200만명으로 크게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http://www.yakup.com/news/index.html?nid=169312&mode=view)

당뇨병 환자가 급증함에 따라 오는 2035년에는 전 세계 인구 가운데 10명당 1명이 당뇨병 환자가 될 것이라는 추측됩니다.

‘IDF 당뇨병 지도’ 2012년판은 전 세계 당뇨병 환자 수가 3억7,100만명에 달했고, 당뇨병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480만명에 이를 것으로 추정한 바 있습니다.

2013년 한해 동안 총 510만명이며 당뇨병 및 합병증으로 인해 사망했습니다.
게다가 진단받지 못한 당뇨병 환자 수 만도 1억7,500만명이나 됩니다.
(http://www.luxellclinic.co.kr/index.php?document_srl=927&mid=sub0903)


특히 당뇨병 환자 수 ‘빅 3’ 국가는 중국(9,800만명), 인도(6,500만명) 및 미국(2,400만명) 등으로 지목됐습니다.
또한 지역별로는 호주와 중국, 일본을 포함한 서태평양 지역이 당뇨병 환자 수가 1억3,800만명에 달해 환자 수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손꼽혔습니다.

국제당뇨병연맹의 마이클 허스트 회장은 “당뇨병이 ‘부자들의 질병’이라는 잘못된 인식이 여전한 가운데 당뇨병과의 전쟁을 위해 엄청난 비용을 필요로 하는 상황에 직면케 됐다”라고 말하며,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우리는 건강한 식생활과 운동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나가야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미국의 경우 올해 당뇨병으로 인해 지출된 비용이 6,000억 달러를 훨씬 넘으며, 당뇨병으로 인한 의료비 지출액이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동남아시아 지역의 경우 전체 당뇨병 환자들의 절반 가량이 진단을 받지 못한 상태여서 특단의 경각심이 필요할 것으로 지적됐고, 아프리카에서는 당뇨병으로 인한 사망자들 가운데 전체의 4분의 3이 60세 이하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에서도 당뇨병 환자 유병률이 10명 중 1명 꼴에 이르는 것으로 추정되었고, 중남미에서는 환자 수가 60%나 급증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이에 따라 국제당뇨병연맹은 당뇨병과 비 전염성 만성질환(NCDs)을 예방‧치료하고 환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 전체적인 노력이 요망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사업의 규모

앞으로 웨어러블 사업이 IT 제품들의 대세를 형성할 것입니다.
특히 성인병 관리에 관한 스마트 왓치들은 실버 산업의 획을 긋고 있으며, 많은 비즈니스 영역에서 자리메김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생명과 관련된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경우 가치성은 무한합니다.
세계 시장규모는 3700억불(400조)대 대형 시장이며 미국 시장만 한정한다해도 240억달러(26조원) 시장며, 앞으로 크게 성장될 아이템 군 입니다.

엘피왓치는 이 분에 전문적으로 특화된 기술을 보유한 업체로 앞으로 생명공학과 IT가 융합된 새로운 지평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Distributor (총판), Agent (대리점), Promoter (프로모터)을 찾습니다.

어떤 형태로 같이 수익을 쉐어 하든 좋습니다.
비즈니스 성공을 같이 하실 분은 메일 주세요.
당신의 소중한 메일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②①③←②⑧②←00③⑤
②①③←⑦①⑧←②④⑧0

* 신박하다 : 2012년부터 쓰인 신조어
무언가 새롭다, 참신하다, 무언가 다르다, 신선하다.

2017-07-21 18:19:03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