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국정지지도
작성자 bibliatell

국정지지도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지지도가 다시 81%를 찍었다고 한다. 전 세계 대통령 중 1위나 다름없는 지지도라네. 당선된지 6개월 이 지났지만70-80%대의 지지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체감지지도는 90%를 상회한다니 환장할 노릇아닌가?

대충 정권 초기3개월 정도는 허니문 기간이라 해서 좋던 나쁘던 지지도가 가장 높고 3개월이 지나면 반토막으로 줄어드는게 상식이라는데 도데체 떨어질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더군다나 내년 6월엔 지방선거가 있어서 지금쯤 많이 떨어져 있어야 하는데 계속 고공행진이다.

그렇다 보니 야당들이 뭔 X소리를 해도 씨알이 먹히지 않고, 쪼쭝똥이 아무리 휘갈겨도 반응들이 없다. 백성들의 마음과 정신을 마구 흔들어 놔야 이놈의 지지도를 끌어내릴텐데 요지부동이다. 진한 사랑에 빠진 연인들처럼 90%의 백성들이 성군 문재인을 우러러 보며 기쁨과 감사와 놀라움의 눈물들을 짓고 있으니 어찌할 도리가 없다.

안보, 핵, 경제우선, 반공,종북, 빨갱이, 이런 것들로 지난 세월 잘 써먹었는데 이젠 통하질 않는다.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를 거치면서 백성들이 너무 빨리 깨여버렸다. 공작정치로 대형 나팔을 불면 이리로 우르르, 저리로 우르르 몰리던 개돼지 같은 백성들이 지금은 미동도 없이 너무나 꼿꼿하다. 쪼쭝똥과 어용방송들이 아무리 늑대가 나타났다 고 떠들어도 콧방귀를 낀다.

수출은 사상 최대로 불어나고 주가는 최고로 오르고 있고 일인당 국민소득이 3만불을 넘어갈 찰라에 있다고 한다. 과거 경제제도나 상황이면 완전고용 상태일테지만 재벌이나 대기업만 살찌고 서민들의 삶은 아직 답보하고 청년들의 일자리는 늘지 않는 구조다.

지금 이 시간에도 성군 문재인은 전세계 정상들과 만나며 나라와 백성들을 위해 뛰고 있다. 인도네시아 대통령 조코 위도도가 문재인을 데리고 백화점에 나타나자 인도네시아 젊은이들의 환호성이 대단한 것을 보고 이분의 지지도가 68%에 가까운 것을 알았고 지나온 그의 삶이 문재인과 아주 닮았다는 것을 알았다.

문재인과 동갑내기여서 잘 안다. 생물학적으로 사람이 65세가 되면 특수한 훈련을 받지 않는 이상 보통은 밤일도 하기 힘들고 한 번에 2-3가지 일을 하기도 어렵고, 뒤돌아서면 바로 잊어버리는 나이로 접어든다.

그런 나이에 태산처럼 쌓인 똥무더기를 치우며 적폐를 청산하며 전세계를 돌며 나라를 살리고자 하는 일념이 다시는 속지않고 성군을 지키겠다는 백성들의 마음과 정신을 다잡아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여 하늘이 내린 특별한 사람인 것만은 분명하다.

입이 백개라도 할 말이 없어야 할텐데 수백조를 눈 하나 깜짝않고 해먹은 사람이 무슨 할말이 그리 많은지 두껍고 두꺼운 낮작을 드러내고 뭔가를 툴툴대며 어디론가 떠났는데 오늘 아침 입을 벌리고 숨쉰채 발견됐다고 한다.

2017-11-13 15:20:47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8   coffee [ 2017-11-14 08:06:47 ] 

퍼온 글입니다. 필요없는 곳에 돈 낭비 하지마시라고.

수소수

1. 개요
수소를 강화했다고 주장하는 물. 명백한 유사과학이나, 마케팅이 한창이고 속는 사람도 조금씩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물로 사기치는 것에 있어 계보상 육각수나 이쪽 레전드인 물은 답을 알고 있다[1]에 이은 최신 트렌드다. 수소수가 인기를 끌자, 물에 산소를 녹였다는 산소수도 등장했다. 일본에서는 수소산소수까지 등장했다.

수소수의 효능(?)은 나름대로의 수치가 있는데, 산화환원전위(ORP : Oxidation Reduction Potential) 값을 측정해서 그것으로 이 수소수가 얼마나 좋은지를 나타낸다고 한다. 저 산화환원전위 측정값은 부영양화가 발생한 폐수의 수질을 측정하는 하나의 기준으로서, 음료수나 수돗물 같은 식음료에서는 의미없는 지표이다. 온도, 미네랄, 잔류염소, pH, 전기전도율 등 다양한 요소에 의해 영향을 받는 값이기 때문.

이쪽이 그렇듯 생수제품으로 상업 판촉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일본에서 그쪽 방면으로 판촉하는 회사중 하나가 코나미, 정확히는 코나미스포츠클럽 사업부에서 자사 피트니스 체인 한정 상품으로 내놓는다고...

수소수 판매자들이 주장하는 제조 방법에는 크게 4가지가 있다.
• 스틱식 : 물 속에 마그네슘 합금으로 된 막대를 넣어두면 마그네슘이 용해되면서 수소가 발생하고, 그 수소가 물에 녹아 수소수가 된다.
• 수소가스 주입식: 정수된 물에 고압의 수소가스를 집어넣어 녹인다.
• 전기분해식 : 물을 전기분해한 후 -극 전극의 물을 잘 분리하여(주로 격막을 사용한다) 수소수만 모은다.
• 캡슐용해식 : 칼슘염이 들어있는 캡슐을 물에 녹여 수소수를 만든다. 알루미늄이 상당량 함유되어 있어 식품용으로는 부적합하다고.

과거에 잠깐 유행했던 "알칼리환원수" 의 설명을 읽어보면 수소수와 동일하다. 유행이 지난 유사과학을 다시 새로운 이름으로 바꾸어 판매하는 것.

가끔 '0칼로리'라고 친절하게 적어준다. 다이어트를 원하지만 기본적인 상식은 없는 사람들을 노린 듯.
2. 주장
수소수가 몸에 좋다고 약팔이하는 모습. 화려한 이력에 속지 마라.

수소를 강화하여 활성산소의 유해성을 제거한다는 논지. 즉, 물속에 수소를 더 넣는다는 컨셉이다. 활성산소는 위험한데, 산소가 수소랑 만나면 무해한 물이 되잖아? 수소가 활성산소의 유해성을 제거하니 물속에 수소를 넣어 섭취하자! 고 주장하고 있다.
수소기체를 흡입해서 체내에서 곧장 수소수를 생성, 활성산소를 제거한다는 이론은 아직 나오진 않은 듯.
3. 논파
먼저, 수소가 활성산소의 유해성을 제거한다는 증거가 부족하다. 활성산소는 불안정한 에너지로 인한 무분별한 산화와 이로 인한 산화의 연쇄작용 때문에 위험하다고 알려지는 것인데, 수소가 이 산화의 연쇄작용을 끊을 수 있다는 증거가 부족하다. 가장 유력한 가설로는 2H2+O2 → 2H2O를 보고 아! 수소가 산소랑 만나면 물이 되니 활성산소가 없어지는구나! 라고 떠올렸을 가능성이다.

둘째로, 활성산소는 반드시 제거해야 할 만큼 유해하지 않다. 활성산소 문서 참조. 활성산소는 그라목손 같은 독극물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많아질 때만 문제가 된다.

셋째로, 이들의 주장에 따르면 산성인 용액은 수소수처럼 몸에 좋은 것이여야 하나[2], 정작 산성인 용액이라고 몸에 좋다고 소개된 경우는 거의 없다.물론 수소의 용해도가 매우 처참한 수준이고 (물 1kg당 1.6mg) 이온화가 되는 양은 그 중에서도 극히 드물어 수소를 녹인다고 해서 물이 유의미하게 산성화되진 않는다.

넷째로, 설령 수소이온이 몸에 좋다 하더라도 굳이 마시지 않아도 된다. 식도 바로 아래에 풍부한 수소이온이 함유된 체액을 생산하는 기관이 있기 때문. 그리고 바로 다음 기관에 의해 중화가 되버린다(...)

수소수가 효과가 있다는 논문도 꽤 있으나 대부분 수소수 장사꾼들과 연관되어 있으며 과학적인 근거따위는 어딘가 갖다 버린 지 오래.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수소수는 위에서 말한 것처럼 생명의 물이라고 할 수 없다. 그저 누군가의 돈벌이를 위해 만들어진 유사과학의 성격이 짙은 물질일 뿐이다.


출처 < 나무위키 >

17   coffee [ 2017-11-14 07:53:18 ] 

교회 세습과 , 반미선동과 , 볼셰비키혁명100주년과의 인과관계를
기똥차게 설명한 사설 ?같지는 않고 횡설수설한 오피니온 란의
글을 보면서 들은 생각 이런 자도 월급 주나?
설마 돈은 안주겠지만 이런 글 같지도 않은 낙서를 왜 실어주지?
이 기사를 나도 봤습니다.
교인 수 10만에 예산이 천억이라 사도바울은 전도 나가면서도
돈은 스스로 해결하라고 했는데 ......
세습이라 .... 왕위를 물려주나?
기독교는 야소는 어디가고 개뼉다귀 귀신들만 남은 곳이 교회라....
삐삐님 어찌 생각하세요?

16   dakshang [ 2017-11-14 07:17:11 ] 

짖는개는 물지 않고 두고 보자는 털레기하품. 할례 껍데기나 간수 잘 혀라.

15   bibliatell [ 2017-11-13 22:03:55 ] 

다꾸상이 그 다꾸상이 맞는가 모르겄네. ㅋㅋㅋ

14   Rainbows79 [ 2017-11-13 19:53:31 ] 

그러다가 오빠같은 사람한테 걸리면
죽통이ㅜ여물통 되는것 순간이다.
엘에이.오면 꼭 연락해라!
침뱃는 것도 쪼까 연습이 필요혀....

2 3 4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