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개돼지 길들이는 전통적 방식.
작성자 shanghaip

강생이(개)나 괭이(고양이) 길들여 본 사람은 알거여...

난 괭이를 길들여 봐서 아는듸..설설기게 만들거나, 주인에게 알아서 기게 만들 때는 딴거 읎써야.

일단 처먹는 거 가지고 쫑가대는 거여.
겸상은 절듸로 안되고..본체만체 개무시 흐믄서..가끔 밥 굶기고..물 끊어불고 항복 흘띠 까증 내또쁘리는 그여. 근듸 괭이는 강생이랑 달라 그의 항복 잘안흐지라.

워쩠건..그러다가 개뻑다구 하나 던져 주는 식으로 강생이나 괭이를 길들이지라.

그러다 봄 고분고분 혀지고 그러는데..

문등신이가 10끼중 8끼를 따로 국밥 만두국 혼자 처묵고..짱깨 노가다들 드글드글 흐는 식당에 마눌흐고 들러서 꽈베기 츠묵고..(대흔밍궁 나라 격이 완전 똥통에 빠졌뿡께)

게우 고위직과 점슴공양 두 끼 흔거 가지고 좌좀홍어들과 달빛창녀단들은 재앙이 칭송흐고 빨아대기 바쁘드먼..(중공짱깨 두목 시황제가 빨겡재인 굶기다 개뻑다구 하나 던저 준거 기뻐 날뛰고, ..뭐가 창피 한건지도 모른다는 종부기 주사파 청화대 임원들...히유,,)

중국 공산당 인민들이 그 잘나빠진 고위직이란 자가 충칭 서기란다. 알고봉께 충칭 현대자동차방문 흔당께 마지 못혀,,.,현대가 힘써서 충칭 인민 시골 뜨내기 고위직이라 점심 한끼 연결 시켜 준 것 같으야 ㅋㅋㅋ

국빈으로 가서 10끼 중 8끼를 혼자 따로국밥 만두 츠묵고..꽈베기 츠뮥다가..충칭 서기하고 겸상했다고 정신승리 혔다는 거 보시랑께라..


시진핑 황제가 한국 국빈 방문혔다가..대전 시장 만나 점심 한 끼 얻어 처묵는거이 중국 돌아가 할 자랑꺼리란 이바구지라.

오죽 자랑 흘그이 읎었으면 충칭 지방 서기를... 푸하하하하하....
코메디도 아니고...이그이 뭐다냐 되체..

어느 신문 만펭가도 기림 그리며 울었단다..너무 쪽팔리고 슬퍼서..


진짜..이거이 나라여? 쉬~발르...꺼!!


집에 찾아온 강생이 흔테도 요딴 대접은 안할그여. 짱깨들에게 있어 식사 자리란 굉장히 중시되는 손님 접대 정서가 내포되어 있음을 감안 할 때 더욱 기함을 할 일인듸. 만찬을 했담서 공식 사진 한 장 나오지 않는다여?

나라를 위한 일 빼고는 못흐는 그이 읎다는 자...참 골고루 흔다, 골고루 혀..

뭐 요래놓고 방중 성과가 1OO점 만점에 120점 이라고라?..

또 어떤 청와대 주사파 고위 인사란 뇨석은 100점 만점에 98점 이래더라..

정신승리..요보다당 오질 수는 읎찌라.


한 마디로 시진핑 황제가 한국 국빈 방문혀서 김밥천국가 아침 떼우는 소리들을 흐는그다.


이래서 친노-친문 종북 주사파 홍어들은 보이는 족족 잡아 도살하는 것 외엔 대책이 읎짜롤... 이 것들이 또 바퀴벌레 보다 더 번식력과 생명력이 엄청나다 보니..불감당.

암튼 대한민국은 막 퍼주고..다 공짜짓 하면서 베네수엘라행 익스프레스 이미 탔다.


개돼야지들, 내일을 생각 안흐지..뺏어서 농갈라 묵자이기야.
문재앙이와 친노종부기 홍어 패거리들은 올려치기를 흐고..이건희 통장 털고..삼성 망하기만 고대한다.

가관도 아니고, 난리도 아니여.

이게 나라냐 CIVAL련들아.

적와대 음식이 실증나서 짱깨음식 먹고 싶으면, 짜장면이나 시켜먹지... 짱깨나라까지 가서 주접을 떤다여?

... 원!!! ㅉ ㅉ 한국기자들 패대기 친 공안요원들, 코트라에서 고용한 사설 경호업체 소속 인력들이라 카든듸... 글마들, 백남기 팬 놈처럼... 빨간우비 안 입읐나? 한국일보는 개거품 물고 난리던데... 중앙일보는 조용흔 걸 보니... 중앙일보 기자는 안 터져 다행이여. ㅋㅋ 중앙일보 만세 !!!

일개 병사도 안되는 샤꾸가 군통수권자로 앉았으니 대한민국 국군도 볼장 다 본 셈이여. 아무 지휘관이나 문재인 조인트 몇 대 까 구석에 쭈구려 훌쩍거리고 만들고 새판 벌려야 굿다...

김관진 장군이 다시 한번 나라를 세워야긋다!

2017-12-15 21:33:29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   zenilvana [ 2017-12-16 07:26:28 ] 

즁꾸어 만찬의 땅바닥에 흘린 것도
줒어먹지도 못하는 Old Dude의 주제를 망각한다겨?
말이야 하룻밤에 만리장성를 쌓는 주접을 떨어도
전혀 상관이 없다~ 그거제.

남이 하찮게 보이는 인간은 잘나서 그런가?
아니면 함량미달의 야만적 잔인성의 소치인가.

그래 니 Old Dude...너 잘 빠졌다, 잘 났다.
주체파악도 못하는 ?라도 붉은 핏덩이가 뭐를 안다고.
문대통의 측근비서들이 대부분 ?라도 주사파란 거는 알긋제.
지는 그것도 못해봤던 무지렝이가 지금엔 배가 아프다고.
그래 잘났으면 김대중 노무현 대열에 워짜 끼지 못했는고?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