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동계올림픽 후 대북 선제 공격
작성자 zuluzebra

http://www.radiokorea.com/bulletin/bbs/board.php?bo_table=c_talk_actual&wr_id=6987

조금 놀라워서 옴겨봤슴다
==========================================
==========================================
문재인의 친북정권을 두고 미국에서는 지금 한국을 빼고 일본과 호흡을 맞추는 행동들이 많이 보여 진답니다.

사실 일본의 해군,공군력만으로도 중국,북한하고도 맞짱 뜰수있는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지요.

네바다주에서 작년부터 정밀폭격훈련을 해왔고 핵무기 장착이 가능한 폭격기를 3대나 괌에 전진배치 한것도 그렇고 정밀조준기를 업그레이드 한것도 그렇고 소형핵미사일을 제조해 전투기에 탑제한걸 보면 대북폭격이 이제 얼마 안남았나 봅니다.

거기다 북한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아예 언론에 대놓고 펜스 부통령의 방한을 부정적으로 몰아가고 있고 부산에 입항하려던 핵잠수함도 돌려보낸데다 미국대사관을 포위해 싸드반대집회를 허락하고 수수방관했던 문재인에 대해 미국에서는 반한감정이 계속 늘고 있는것도 사실이랍니다.

미국은 아프간과 이라크를 공격할때는 최후로 인권을 거론하며 국제사회의 동정을 얻으려고 했었지요.

이번에 트럼프가 장애인 탈북자를 동원해 북한인권을 거론한것도 대북선제공격의 합리화를 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보여지어요.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앉힌 꼴통 한국 국민들만 문재인의 생쇼에 놀아나고 있는 거랍니다.

2018-02-09 08:36:35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   alexander [ 2018-02-09 11:31:43 ] 

잘 봤습니다. I agree with you.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