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com - 인터넷 미주 한국일보 - 21세기 정보화시대를 선도하는 정상의 신문

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어찌 생각들 하시는가?
작성자 dakshang

'평창 올림픽에 한반도기 사용을 하지 말아야한다'는 '명박근' 추종자들의 쓰나미 급 핵 광고로 인해 한반도기 사용에 대해 무성한 말들을 창조하여 한반도기에 독도를 넣자는 문제가 제기 되었다.

그러나 관련 한반도기는 IOC의 규정에 따라 독도를 넣지 못하게 되었는데 놀랍게도 북측 응원단들이 독도 한반도기를 깜짝사용하여 주목을 받았으며, 11일 서울 국립중앙극장에서 열린 북한 삼지연 관현악단의 두 번째 공연에서 현송월이'백두와 한라는 내 조국'이라는 노래를 "독도도 내 조국" 개사해 불러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하였다.

관련하여, 영국의 일간지 'The Times'가 한반도의 사진을 설명하면서 '독도는 일본 땅'이라 하였고, 올림픽 중계에 나선 NBC 아나운서는 일본 선수단 입장식에 맞춰 "일본은 한국을 1910년부터 1945년까지 식민지 지배를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 불구하고 모든 한국인은 '일본은 한국의 경제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 문화·기술·경제적 모델이다'라고 말한다." 라고 하여 과거사 잊은 관계자들이 9.9돌발 쓰나미 급 항의를 하였다.

미리 말했지만 한국은 동방예의지국이며 법 좋아하는 대한민국이다.

9.9 쓰나미급 항의 하신 분들, 다른 것은 몰라도 해방이후 일본은 한국의 경제 모델이었으며 해방이전까지 식민 지배당하였던 것은 사실이 아닌가 -

올바른 소리 법 질서 역사좋아하며, 도덕과 정의, 평등이 흘러넘치는 대한민국에서 말이다.

질서와 평등과 자유와 정의와 도덕의 대한민국이 왜 주권 없는 독도, 동해 운동에는 아무 말이 없었으며, 뉴욕의 북핵 급 동해운동이 왜 그야말로 하루 아침에 폭삭 꺼져버린 통 큰 사건에 대 하여서는 대체 무슨일로 맷돌방아에 짓눌린 쥐새끼의 비명소리같은 찍~소리 한방귀도 내지못하는가 말이다.

그리고 날이면 날마다 전라도 종북, 좌빨 입에 달고 설치는 열당의 특정 독자에게 묻노니, 거론한 이 통 큰 여러 사건들을 어찌 생각들 하는가?

p.s "어찌 생각들 하시는가?"를 '하는가'로 고쳐 적었따.

2018-02-13 02:11:5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2   dakshang [ 2018-02-13 08:35:04 ] 

순실이, 종범이, 동빈이 등등 줄줄이 503 자리가 좋다 캐가지고 mb도 그 뒷덜미를 바싹 추격하고 있는 형국. 헌디... 명박근 대표 추종자 팍상해 막걸리 왜 아직도 요기서 어정쩡하게 기생하노 어~이? 1.하여간 고맙소이다.

1   even66 [ 2018-02-13 08:03:21 ] 

그냥 동방예의지국이 아니구요 조용한 동방예의지국이죠. 그래서 주권없는 독도랑 잘 노는거죠. 다상님 뿅뿅 ♡♡ ^^

로그인 해주세요!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