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미친개만이 무지개 끝에 오줌을 갈긴다
작성자 zenilvana

한국의 인터넽 뉴스가 You Tube에 차고 넘친다. 하루가 멀다하고 별의별 새이름으로 등장하고 있다. 소위 찌라시 기사라는 것이다. 흥미진진, '쎈쎄이숀'하게 눈을 끄는 제목을 올려놓고는 실상의 내막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지꺼리고 있다. 그것도 남의 것을 재탕 삼탕한 것들이 대부분이다. 속은 것을 발견하고 허겁지겁 뛰쳐나오고 만다. 자주 당하다 보니 자극적 선동적, 내지 무지개級(급)의 제목의 기사는 아예 들어가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JTBC, Channel A, 이춘근 국제정치, 그리고 조갑제TV, 등등을 자주 본다. 신뢰성이 있는 공평정대한 방송이기 때문이다. 특히 조갑제TV에서 수준 높은 분석으로 시사를 즉각적으로 해설하고 있다. 아래에 첨부한 You Tube의 영상은 이번 정의용특사가 한국국민에게, 그리고 Trump에게 전달한 북한의 핵폐기 문제에서는 김정은의 메세지를 잘못 전달한 것으로 규정짓고 있다.

특히 이동복이란 분의 논평은 전문적 시각에서 본 開眼(개안)의 놀라운 분석 임을 알 수 있다. 임진왜란이 한창일 적에 심유경이란 사람이 명나라와 조선의 외교에서 일본 쪽에 붙어서 사실을 조작했다가 사실이 발견되어 사형에 처해진 경우를 상기하면서 정의용 및 문재인 정권의 외교행각이 한반도에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것임을 경고하고 있다. 빠트려서는 않되는 진짜 시국평론임을 알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B5H8_et-sM


그 다음에 이것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기술적으로 아래의 동영상을 올릴 수가 없읍니다. 따라서 별도로 꼭 시청하셨으면 좋겠는데......You Tube에 직접 들어가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그 내용은 "어째서 Trump가 정의용특사로 하여금 직접 기자들에게 발표하게 했는 가"를 말해주는 겁니다. Trump의 기지가 엿보이는 기상천외의 외교술수이었음을 알수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mrlTxWZqs&t=14s

<제목: 트럼프가 정 특사에게 발표를 맡긴 미스터리 해설>


禪涅槃

2018-03-11 09:05:08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3   zenilvana [ 2018-03-11 13:07:11 ] 

뭣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알아보니 천만 다행이다.

2   rainbows79 [ 2018-03-11 10:30:38 ] 

무지개와 코피 이 두단어가 이토록 뜰 줄이야....
에전에 미처 몰랐네 친궁!

1   shanghaip [ 2018-03-11 09:51:28 ] 

악질 종부기 주사파들...
입만열면구라

ᅳNYT 오늘의사설ᅳ
또람뿌행정부관리들은북한이
특정채널을통해직접북한이회담에
대한메시지를보내오길기대흐고있고
이를통해받은메시지가한국특사단을
통해받은메시지와부합흐는지를
면밀히분석할것이라고밝흤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