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강생이가 들으면 똥 사놓고 갈 것이여
작성자 shanghaip

개가 들으면 똥 사놓고 갈 것이여...

흔게 뭐가 있다고 노베루(노벨)상 추진위를 설립 흔다야?
노베루(노벨)가 생존흐시어 듣고 있다면 땅을 치고 통곡 흐고긌다... 종부기 주사파들아... 노베루상이 동네 영감들 갈라 묵기로 나누어 주는겨? 종부기 김땡중이 흔 수작 또 낳먹힌다....

자기 백성을 노예처럼 부리는자 인권이 없는 독재자와 대화 흔다고 노베루상을 추진흐냐, 이 멍청이들아? 정은이가 핵을 포기 혔능강? 아니면 인민들의 인권을 보장 받았능강? 정은이는 끝까지 음모술수와 겁박만 하고 시간만 끌고 판을 읖을려 들고 있능게 뻔히 다 보이는듸 무시기 똥 강아지 잠고대흐는 소리들만 흐냐?

이 늠들이 청와대 주사파 애들은 아는 사람이 읎다고라? 강아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이런 OOO들이 출몰하는 곳이 그곳인데... 흔심한 넘들!!!!

김땡중이흔테 한 번 실수로 돈 받고 준 것을 또 욹어 먹겠다고라? 지 정신들이여? 노베루 평화상 이름이 "종북 주사파 추종상"으로 착각흔겨?

...이반 개헌안에... 종부기 주사파중 한늠을 종신제 대또렝으로 삼지그랴?

그렇게 눈물 흘리믄서 존엄흐게 받들이는 중국도 진시황이 들어섰고, 뿌틴도 종신제에 가까운 롯시아 대또령에 올랐고...북쪽은 3대제 줄줄이 사탕 독제흐고...
박통이 유신흔다고 벨 지롤발광을 흐디만...
ㅎㅎㅎ

너거들 은제쯤 정신 차리고 솔직흐게 나올래?
ㅉㅉㅉ

2018-03-20 07:20:04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2   bibliatell [ 2018-03-20 11:32:48 ] 

사실상 노벨평화상은 대한민국 시민혁명을 평화롭게 이끌어 도둑과 농간적폐정권을 몰아낸 국민들이 타야겄제? 그 다음은 세계 평화를 주도하고 있는 하늘이 내린 문재인 대통령이 타야하고. ^^

1   bibliatell [ 2018-03-20 11:28:24 ] 

그러지 않아도 빠꾸네를 영원한 하늘의 여왕님으로 모실려고 군바리들이 계엄령을 모의했었다지? 누구말마따나 광화문이 피바다가 될뻔했었다니. 미췬놈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