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아동성추행 천주교의 청화대 장악
작성자 shanghaip

천주교 바티칸 서열 넘버3 펠 추기경이 성적 공격 혐의로 호주 재판에 정식 회부돼었다 하는데...

카톨릭 바티칸 본부의 재무총감으로 서열 넘버 3위 신부인 호주의 조지 펠 추기경이 1일 호주 멜버른 법원에 의해 성적 공격 혐의의 정식 재판에 회부됐다는 뉴스가 타전되어 왔는데. 그기사를 들열다 보믄 한반도에 오는 바티칸 천주교회 대사랑 깊은 관련이 있는듯 하는군요.... 기사를 잠깐 들여다보면...
-----------------
펠 추기경(76)은 2016년부터 신도 소년들에 대한 성적 비행 의혹이 호주에서 제기된 뒤 2017년 6월 호주 검찰에 의해 공식 기소되었다. 펠 추기경은 의혹을 강력 부인해왔으며 프란치스코 교황으로부터 휴가를 받아 재판에 임하고 있다.

멜버른 법원은 지난 한 달 동안 기소 내용에 대한 증인 청문을 벌였다. 30명이 넘는 증인이 나섰으나 빅토리아주의 성 관련 재판 규칙에 따라 비공개로 열려 구체적인 혐의 내용은 알려지지 않고 있다. 다만 의혹 사건은 펠 추기경이 고향의 신부였던 1970년대부터 멜버른 대주교 시절인 1990년대에 걸쳐져 있다.

멜버른 법원의 여성 치안판사는 이날 제기된 혐의 중 상당 부분을 증거 부족 등의 이유로 기각시켰으나 일부 혐의를 인정해 펠 추기경을 정식 재판에 회부시켰다. 이어 열린 무죄 주장 여부 절차에서 추기경은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판사 질문에 “죄 지은 것 없다”며 무죄를 주장했다.

피고 펠 추기경의 무죄 주장에 따라 2일부터 다른 판사에 의한 배심 재판이 시작된다. 추기경의 변호인은 이날 치안판사에 의해 “말이 되지 않은 많은 의혹들이 기각됐다”고 강조했다.

미국, 영국, 캐나다, 아일랜드, 호주 등 영미권을 중심으로 카톨릭 사제들의 소년 신도 성추행 및 성폭행 의혹이 공개적으로 제기된 지 30년이 지났다. 그간 일반 사제들의 의혹을 은폐한 혐의로 주교 이상 고위 신부들이 비난 받은 적은 었지만 추기경이 직접 범죄 용의자로 지목되기는 펠이 처음이다.

펠 신부는 멜버른 대주교에 이어 시드니 대주교에 오른 뒤 2003년 추기경에 올랐으며 2014년 프란치스코 교황에 의해 바티칸 재무총감에 뽑혔다. 바티칸 9인 추기경이사회 멤버 중 한 명이다.
-----------------

한편 바티칸 서열3위 죠지 펠 추기경 의 오른팔로 암흑속 베일로 일하던 교황청 재무원 사무총장 알프레드 수에레브 몬시뇰(59)이 새 주한 교황대사로 지난 2월말 임명했다.

2월 26일 천ㅈ주교회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프란치스코 교황은 알프레드 수에레브 몬시뇰을 대한민국 주재 교황대사 겸 몽골 주재 교황대사로 임명했다고 보도하고 있다.

수에레브 몬시뇰은 2007년 12월부터 2013년 3월까지는 베네딕토 16세 교황의 제2 개인비서였고, 2013년 3월 프란치스코 교황 선출 뒤 교황 제1 개인비서 일을 했다. 2014년 3월부터 현재까지 교황청 재무원 사무총장을 맡고 있다.

신도 소년들에 대한 성적 비행으로 재판 받고 있는 교황청 서열 3위 펠 추기경(76)은 교황청 재무원 총감으로 일하면서 한국 바티칸 대사로 임명된 수에레브 몬시뇰을 재무원 사무총장, 자신의 오른팔로 부렸던 것이다.

청화대는 대통령, 대통령 부인, 2인자 종부기 주사파 림종석 동무를 비롯하야 청화대 주사파 대부분 모두 천주교 신도들이라는구먼...특히 정의사회구현 사제단 예수회 소속의...

ㅎㅎㅎㅎ

대한민국의 천주교 신도는 대한민국 국민의 약 11% 수준,,,,

현 국회의원들중에 천주교 신자는 22%를 웃돌교...

따블로 민주당원 천주교 신도는 45%가량...

청화대 천주교 신도는 85%!!!!!

한국 바티칸 대사로 임명된 수에레브 몬시뇰을 재무원 사무총장...대한민국에서 헌금 걷어다가...신도 소년들에 대한 성적 비행으로 재판 받고 있는 교황청 서열 3위 펠 추기경(76)을 비롯 수천여명의 사제들의 아동 성비행 변호사비용 걷어 가는중인가?

ㅎㅎㅎ

종부기 주사파랑 빨갱이 공산당과 아동 성범죄범 천주교와의 동침은 얼마 가지 않을 것이다.

서로 필요해서 이용해먹고 서로 떠날것이다.

북한에서 천주교를 몰아 냈드시...교황천은 공산주의자들을 싫어하고...

지금 서로 돈이 필요하고 정치적으로 핋요한 관계일뿐....

더러운 녀석들이지 둘다...

2018-05-02 07:57:04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   bibliatell [ 2018-05-02 13:57:43 ] 

뭘 모르시는지. 세상에서 젤 돈 많은 종교집단이 천주교인디, 뭔 모기 눈꼽만큼도 않되는 돈 때문에 한국정부에다 손을 벌린다고? 천주교 사람들한티 돌 맞을 소리인듯 한디. ㅋㅋㅋ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