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사모님김정숙이 드루킹과 회동한 동영상
작성자 shanghaip

---펌---

문재인마누라 아,아니 사모님 김정숙이 드루킹과 회동한 동영상이 들어났다. 유시민, 노회찬, 진중권, 안희정 등 이들과의 접촉한 증거가 나왔다. 드르킹 사건은 문재인 캠프에서 운영한 불법 댓글부대이기 때문에 선거 자체가 부정선거이었고 당연 당선자체가 무효다.

드루킹이 무려 8년간 댓글부대 운영했는데 광우병 조작에 가담한 증거도 드러났다, 드루킹 한달 조직 운영비만 15억이다 페이퍼 컴퍼니 만들어 8년 동안 수입이 없는데 운영됨 자금 추적 들어가야면 참여연대, 민주노총, 박원순이 자금 지원한게 나타나게 되있다

최순실사건 처럼 민간인인 드루킹이 청와대 인사발표 내용을 두달 전에 알고 있었다고한다. 청와대 인사에 수시로 개입한 정황 드러난 것이다.최순실 국정농단의 재림 아니겠는가? 우파의 국정원 댓글 사건은 증거도 미미했지만 드루킹 댓글부대는 실체가 존재할 뿐 아니라 실체적 증거가 차고 넘치고있다

문제는 경찰이 미적대고 있다 그로인해 댓글 조작에 언론들이 휘둘린 정황이 속속 드러나면서 메이저 언론 기자들이 빡쳐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 는 슬슬 등돌리기 시작했다. 민주당 추한뇬 추미애가 드루킹을 미친 놈 취급하며 토사구팽 움직임 보이자 드루킹이 빡돌아 제2의 고영태 움직임 보였고 화들짝 놀란 청와대가지시 드루킹을 긴급체포했다.

체포 전 드루킹 발언..
"내가 입 열면 국민들이 알던 선이 악으로 둔갑한다"
"노무현 죽음 배후에 문재인 있다" 등

한마디 한마디가 메가톤급 핵폭탄 등등 문제점이 한두개가 아니다 이에 야권들이 특검요구 발의 했는데 청와대와 민주당은 필사적으로 거부한다. 그러나 흐르는 강물을 누가 막으랴 특검은 열릴수밖애없고 한국판 워터게이트로 번질것이다.

문재인에게 시체 썩는 냄새가
지금까지 정황만으로도 문재인 탄생이 사기극이라는게 명명백백하게 드러났다. 그동안 순진했던 국민 들은 완전히 드루킹과 문재인 장난에 춤추는 병신 쪼다들이 되었던 것이다. 드루킹 사건 특검이 끝나면 여기 저기서 나도 속았다는 비명소리가 터져 나올 것이다.

문재인에게 억울하게 당한 사람 모두가 미투 미투를소리치고나올것이다. 문재앙은 공산주의자 학자들을 존경한다고 개나발불고 다녔고. 베트남에 가서는 호치민을 영웅으로 떠받들고 베트남 참전을 고개숙여 사죄하는가 하면, 제주 4.3항쟁도 국가가 사과하는 참으로 가관도 아닌 짓을 하고 돌아다녔다.

그가 공산주의자가 분명하다는 자료와 흔적은 차고 넘친다. 김 일성주체사상 숭배자들 주사파 놈들을 청와대 요직으로 않혀 놓은것만 봐도 확실한 증거아닌가. 어찌 이런자를 대한민국을 대표할수 있는 대통령이라 할수 있으며..

그런자가 매일 김정은과 수시로 핫라인 통화를 하고, 남북 정상 회담하겠다니 이게 도대체 무슨 소리인가? 당장 중단하고 걷치우라. 추가로 알려진 내용 드루킹은, 새발의 피, 깃털에 불과하다 느릅나무팀,광화문팀,영등포팀,용인팀, 인천팀, 노사모팀,경인선팀,경공모팀,이외 수팀,공지영팀, 문꿀꾸리팀,김경수팀, 송영길팀,이재명의 손꾸락 혁명 10만 명 팀,등

전국에 좌파여론조작단이 수천 개가 있고 미국과 외국에도 수백개존제한다. 그들과 함께 여론조작에 가담했던 전문가들이 25만 명이라고 한다. 한국 수사기관의 영향을 받지 않는, 수사를 할 수 없는 해외에 서버를 개설해 한국실정에 어두운 해외 교민들을 알바로 고용한 후 친북 좌파로만들어여론조작단으로 이용해왔다.

또한 조선족과 북한 사이버부대 등과 함께 콜라보로 대한민국을 전복시켜 친북세력이 정권을 잡아 연방제를 실시한 후 적화통일을 하도록 개입한 정황이 포착됬다. 문재앙과송영길, 탄핵반란 배신자들 일부 와 홍방자도 드루킹의 모임에 참석했거나 접촉, 또는 탄핵반란에 함께 가담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고로 드루킹 사건은 제2의 국정농단 일 수밖에 없다

2018-05-14 07:54:13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   yu41pak [ 2018-05-14 08:06:11 ] 

월요일 아침에 이렇게
큰 소식을 어디서 가지고 오셨습니까?
연일 수고가 많습니다.
결론은 이 사건이 특검으로 사건이 밝혀지면
이 사람이 말한 것으로 결론이 나야 합니다.
==
14428 취소(取消)와 철회(撤回)+[2] yu41pak 2018-05-01

로그인 해주세요!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