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미주 최초
작성자 dakshang

2005년 3월 시네마현의 조례사건으로 독도 한국땅 이미지를 배포 할 당시 이평은 독도가 동해에 위치하고 있어 독도 한국에는 무궁화 꽃을 오키 일본에는 사꾸라 꽃을 넣어 PC로 그림을 그려 타이틀은 East sea of Korea이라 고 적어 넣었다. 그런데 당시에 '한국동해' 명칭은 북쪽에서 사용하는 것이라 하여 그냥 East sea라 한 적이 있었으며 이와 관련하여 어느 신문사의 어느 기자와 관련한 이야기들을 나누었다고 한다. 이제 와서야 아는 일이 지만 당시에도 수많은 해커들이 친구의 컴에 침투해 그가 무엇을 하던 모두 노출되게 되어있었고 지금도 그러하다고 한다.

지루한 말 간단히 요약하면 미주에서 독도나 동해관련 운동은 이평이 미주에서 첫주자라는 말이고 한국동해로 했다가 그냥 동해로 제목을 바꾼바는 언급한 바와 같다.

다시 요약하면 그 매국자들은 매국행위 뿐만 아니라 비열하기 그지없는 자들이며 역사도 날조하고 있다. 동해는 '여자를 찾아라'에서 이미 언급한바 와 같이 2009년에 대대적으로 홍보하다가 하루아침에 폭망 하였으나 그 이후에도 개 뻔뻔으로 꾸준히 기어 나왔었고 관련 지원은 그들에게 오만가지 혜택과 완장을 주었다.

동해가 폭망한 이유는 이평이 적극 나서 그들의 운동을 저지하여 그리되었으나 이평의 말에 타당성이 있어 여러 동포들도 동조했기 때문으로 추정하고 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이 지루한 스토리들을 친구 대신하여 올리는가 하면 그들이 동해로 나갔으면 그냥 동해로 가야하고 망해도 동해로 망해야 하고 흥해도 동해로 흥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래 링크에 그들 중의 어떤 사람이 '한국동해'라 하였다는 황당한 글이 있어 이러한 글을 지루하게 올렸음을 양해하시기들 바라며 이평은 2009년 중순경 한국해를 만나 2011년 항의 시위이후 그 자료들과 함께 동영상 제작하여 유튜비에 올렸으나 이후 자료 보충 관련으로 서너 차례 다시 올려 오늘에 이르고 있어 그가 독도, 이어도, 동해, 한국해, 평화선 재건과 관련하여 미주 최초임을 알리고 있다.

http://www.dongpo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27518

2018-09-13 07:47:27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3   dakshang [ 2018-09-13 08:09:46 ] 

사실을 왜곡하려 들지 마라!

2   shanghaip [ 2018-09-13 08:04:32 ] 

아예 세계 최초, 인류 역사상 최초, 우주 창조 이례 최초라흐지 그랴?

1   dakshang [ 2018-09-13 07:49:22 ] 

이평은 미주 뿐 아니라 한국에도 많이 알려져 있으며 한반도 주변국의 지도자와 언론 종사자, 그리고 여러 국제사회 관련자들에게도 폭넓게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로그인 해주세요!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