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배신자에대한 미국정부의 분노
작성자 SanghaiP

대한민국에대한 미국 정부의 분노

또람뿌 미국 정부가 북한의 비핵화 의지에 의문을 갖게 시작했다 CIA등 복수의 정보기관이 북한의 핵미사일 은폐를 확인 했기 때문이다. 한반도에서 다시금 긴장감이 도니까 김정은이랑 문재인은 서로 껴안고 포옹하고 입맛 춤까지 할것 같은 퍼포먼스를 주사파 2중간첩 림종석 동무에의해 오늘 평양에서 연출했다.

마이크 뽕빼요 미국무징관은 북한의 김정은과 회담을 무기한 연기중이다. 이런 가운데 또람뿌는 한국에 문재인 정권에 대한 불신이 커지고 있다. 동맹국으로서 있을 수 없는 한국 문재인 정부의 배신한 관련된 정보가 하루가 멀게 흘러 나오고 있다. 미국 NBC 방송은 지난달 29일 북한의 비밀 시설에서 행해지는 우라늄 농축 생산이 미북 정상회담에서 합의한 것에 반한 것이라 보도했다.

미국 또람뿌는 격하게 북한과 중국에 격노하고 있으나, 그보다 더 림종석 종무에의해 조작 되어지고 있는 문재인정부에 더 격노하고 있다. 북한과 중국에 관련된 기밀 정보가 세고 있기때문이다. 익명을 요구한 미정보 당국자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지난 6월 5일 다음과 같은 사항을 상부에 보고했다. 김정은은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미국과 회담 때문에 자신이 평양을 비운 사이 북한에서 쿠데타가 일어날까봐 두려움에 떨었다. 사실 이기간중 북한에서는 엉뚱한 상황이 발생 했다. 미일 첩보원들로 부터 수집된 내용은, 김정은은 싱가포르 출발 전 비밀 공안 대장을 호출했다. 가면서 쿠테다 용의자 명단을 건넸다. 여기에는 30여명 이상이 군간부 이름 기제 되어 있었다. 공안부대는 명령대로 일을 모두를 구속하여 휴대전화를 빼앗고, 전원 모처에 감금 해두었다. 쿠테타를 하지 못하게 한 것이다. 그리고 북한군 전군들에 걸쳐 외출금지를 내렸다. 수상한 행동을 하면 간첩으로 몰렸다. 한편 평양 시내에서는 외국 첩자의 협력자들을 가려내는사냥이 진행 되었고, 정찰국원들이 총동원되어 평양시민에 대한 신원확인을 하는 작전이 전개되고 긴장상태에 돌입했다. 북한의 정찰국은 북한 김정은의 반정부 세력 리스트를 가지고 있었다. CIA는 탈북자들의 협력으로 북한의 인권 탄압 공포 독재체제를 반대하고있는 북한내부의 반체제자 리스트를 만들어 놓고 있었다. 그러나 북한의 정찰국이 갖고 있는 리스트는 CIA가 엉터리로 작성한 것을 슬쩍 림종석 동무측에 흘렸던 모양이다. 그것을 북한 정찰국이 가지고 김정은이가 싱가뽀르다녀 오는중에 오만 난리법석을 뜬 모양이다. 이 가짜 정보유출의 출처는 한국의 림종석 동무로 밖에 볼 수 없다. 이일 이후로 미국은 한국 문빠리정부를 전혀 신용 하지 않고 있다.

예를 들어 한미 합동군사훈련에서 특수부대 김정은 참수작전이 포함된 작전이 곧바로 청화대를 통해 북한으로 모든 정보가 빠져나갔다는 일이 있었다고 이 정보원은 밝혔다. 이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장난을 치는 것도 아니고, 문재인과 어릿광대 림종석 정부는 유엔안보리 대북제재를 맛을 혹독하게 볼것이다. 미국 동맹으로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미국과 서방은 첫째로 북한의 핵무기 와 대량살상무기, 탄도미사일과 관련하여 완전하고 검증가능하며 불가역적인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둘째로 북한에 대하여 구체적이고 관련된 행동을 빠르게 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셋째 유엔 안보리 대북 경제제재를 존중 할것을 계속 대한민국 문재인 정부에게 요구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달 28일 미국방장관과 회담을 취소했다. 이유는 감기라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미국 관계자는 이렇게 말했다. 미 국방장관은 동맹국 정상에서 가운데 하나이다. 감기 등으로 취소 하는 것은 생각할 수 없다. 꽤병을 무린것이 탄로 난것이다. 김정은과 림종석 동무가 하라는 대로 하고 있는 상태에 대해, 림종석 동무에게 혼날 것 같으니까 몸살 감기 핑게로 해피 버린 것이다.

또람뿌 대통령을 무례하게 테스트하는 림종석과 문재인에게 한국은 배신자 있니 혼을 내야 한다며, 적대적 화를 분출 하고 있다고 한다. 종부기 2중간첩 주사파늠들이 일을 저지르고 만것이 분먕하다.

정말이지 곤란한 나라가 돼버렸다. 갈때까지 다간것이 분명한것이 사실이다. 북한하고 중국편을 들고 있는 남북한 정부 …. 편할 것이 하나도 없게 되겠다.

한민족을 보면 한숨만 나온다. 정신 바짝 차리고 있지 않으면 선량한 대한민국 국민들만 피해를 입게 되는 상황이 되고 만것같다.

2018-09-17 20:52:29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   yu41pak [ 2018-09-17 21:52:43 ]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져다 주시니 아주 감사하고
정말 무엇이 애국인지 모두가 깨우쳐야 합니다.
.
SanghaiP 님은 이 마당의 일등 글꾼입니다.
계속해서 유익한 정보 올려주세요.
잘 주무세요.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