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한국에 언론자유가 있다고 보시오?
작성자 zenilvana

문재인 정권의 빨갱이들이 북한의 입맛에 맞추어 지금 언론의 자유까지 빼았아 가고있다.

그들이 현재 방송인들의 입을 막고 있음을 아래 신인균의 You Tube 방송에서 살펴보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c_5nwTqoLeY



禪涅槃

2018-12-03 14:13:1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3   sanghaip [ 2018-12-03 21:14:17 ] 

곧 유튜브도 한국에서 차단 되지 않을까한다 - 중국 공산당이 중국에서 Google 차단하고, Youtube도 차단 되읐드시...

2   sanghaip [ 2018-12-03 16:53:41 ] 

력사의 아이로니라 흘까, 종부기 주사파들의 비극적인 희곡이라흘까...자유 민중화와 언론의 자유를 위해 몸까증 바치며 싸우던 늠들이...
이제 자유도 읎애고, 언론의 자유와 민주화도 하나둘 다 지워가고 있지라...중국 공삼당늠들 마냥...

1   zenilvana [ 2018-12-03 14:34:45 ] 

문재인이가 당선되자 마자 청와대를 나오서 광화문 정부청사에서 집무하겠다고 떠들었다. 그리고 기자회견을 적어도 한달에 한번 정도 하겠다고 장담했다.

지금 1년 하고 반을 넘기면서 단 한번도 기자회견 하는 꼴을 국민에게 보여주지도 않았고, 청와대에만 처박혀 있다가 주로 해외여행에만 등장해왔다.

현재 인기조사에 의하면 48% 이하로 떨어져 있다고 하던데, 드디어 국내문제는 다루지 않겠다고 하면서 심지어 방통에 출연하는 정치평론가들의 입마자 막고자 애를 쓰고 있다.

드디어 이 자들의 끝장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자기들이나 남어지 국민들이 알게 되었던 바 스스로 적폐를 쌓아가는 꼴이 참으로 가관이며 동시에 발악하는 그들의 공산당의 작태를 남쪽에서 재현하고 있다. 민주국가에서 언론의 자유가 사라지면 그것은 북한의 공산주의 내지 김정은의 독재정권과 뭐가 다른가?

로그인 해주세요!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
  • 케이타운1번가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