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유구에 무언이다.
작성자 dakshang

http://www.mediawatch.kr에 걸려든 기사중 박 대통의 구금이 북의 선전 선동 정보전의 결과라고 언급하여 열당 독자도 이에 대한 글을 올린바있으나 왠지 그리 탐탁하게 믿겨지지가 않는 구석도 있다.

북의 공작으로 한국이 피해 입은 것이라면 차라리 5.18 광주사태일 것같다. 당시의 폭도들이 사태 마무리 후 민주화로 포장되어 갑자기 애국자로 둔갑되더니 각종 혜택을 받고 있다는 소식도 벌써 오래전 접하여 왔으나 별 관심을 가지진 않았다. 그러나 비교적 최근 지만원 박사가 사태에 관심을 가지고 오랜 추적끝에 내린 결론은 상당수의 북 전술원들이 남한에 침투해 벌인 공작에 의한 사태라 한다.

관련 자료는 차고 넘치나 간단한 자료. http://www.newdaily.co.kr
"1980년 5.18 광주사태 당시 무기고를 습격하고, 일사분란한 행동으로 정예 계엄군에 대항한 '600명의 연고대생'이 북한에서 보낸 특수군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이를 뒷받침 하는 군 출신 탈북자들의 증언과 함께, 북한에서 공개한'광주인민봉기 30돌 행사' 사진 속 인물들이 1980년 5월 언론사 사진기자들이 촬영한 일부 시민군의 얼굴과 일치한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지만원


박대통 공작관련 내용.
10일(현지 시각), 미국의 '워싱턴타임스(Washington Times, 좌파 계열 일간지인 워싱턴포스트와는 다른 매체임)'는 ‘중공의 일대일로에 대항하는 인도-태평양 사령부(PACOM on China's Belt and Road)’ 제하로 빌 거츠(Bill Gertz)의 기명 칼럼을 게재했다.

빌 거츠는 이번 칼럼에서 미국의 對中 포위 전략 문제와 관련하여 세 가지 쟁점 사항 ▲'중공의 일대일로 관련 전략적 소통 선전선동 공작' ▲'북한의 평화공세와 사이버공작을 포함한 하이브리드戰' ▲'美 메티스 국방부 장관, 중거리 핵탄두 미사일 불허 조약 파기 검토' 문제를 다뤘다. 빌 거츠는 이중 두번째 쟁점 사항에서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구금 문제를 거론했다.

관련 기사 중 "북한은 지난 수 년 동안 두 단계로 구성된 하이브리드戰을 구사해왔다. 이중에서 미국과 북한을 대상으로 한 사이버공작과 비밀 선전선동 공작으로써 자유보수 성향의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구금시킨 것은 북한의 성공적인 적대 공세 사례이다(Two phases of the hybrid warfare were visible over the past several years, when North Korea targeted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with cyberattacks and other covert efforts that the sources said ultimately led to the impeachment and imprisonment of conservative former South Korean President Park Geun-hye)"

해외 유력지라 하여 무조건 신뢰 할 수만은 없는 것이나 그야말로 상추밭에 동 눈자이니 그런가보다 하기도하다.

북한의 해킹 관련하여서는 그들 조직이 근래에도 한국은행들을 마구잡이로 침투하였고 또한 대한민국 국방부 전산망에도 침투하여 관련자들이 화들짝 놀란 적도 있으며 더하여 미국 국토 안보 부 및 주요 정부기관, 세계 각국의 은행에도 침투해 현금자동인출기(ATM)의 현금을 빼돌렸다.

그리고 핵 관련 하여서는 이제 미국과 맞장 뜨자 한다.

참으로 유구에 무언이나 한국은 국제적으로 용감한 배짱 하나 없으나 민간 사찰로 무고한 사람 입막을질이나 하며 허무하거나 아니면 망해버린 우리땅의 전략과 같이 가자는것 같다.

그 꼴아지들 참 볼만하네...

2018-12-22 15:56:22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2   dakshang [ 2018-12-22 17:03:59 ] 

나비효과! 美 시리아 철군으로 외통수에 몰리는 한국
https://www.youtube.com/watch?v=5rSAxjgQuac

1   dakshang [ 2018-12-22 17:01:05 ] 

제2의 "가쓰라-태프트"는 없을거라고 어떻게 단정할수 있나?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