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앂진핑 황제냐, 또람뿌 복덕방할배냐?
작성자 SanghaiP

선택할 결정은 간단흐다. 딱 둘중에 하나만 택흐믄된다.
어중간히 중간에 서있으면 두늠한테 다 터진디.

독제자, 군주자를 불러다 생일 잔치혀주고 수첩에 받아 쓰기 시키고, 촛불 혁명에 뽑혀 미국의 싸드를 얼렁뚱땅 무마흐지 못한 문재통을 불러다 수행원 기자를 눈탱이가 앂탱이가 되어 불구를 만든 앂징핑황제를 모실 것인가?

아니믄... 얼토당코치 않은 작자가 얼중이 뚱땅 대통령이되어, 러시아와 관계를 청산 못흐고, 민주당, 공화당원들에게 질질 끌려 다니다 미국 파산 시킬 또람뿌 복덩빵 할배...

남한이 군사적 지정학적으로 미국에게 얼마나 중요한가?
하지만, 공산당 앂진핑 황제가 남한을 접수흐고, 남한 해안가에 중국 공산당 해군 기지를 둔다음 이 얼마나 중국몽을 실현흐기 좋은가?

이미 대한민국은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고, 마치 중국 공산당 인민해방군들의 기지화 전초전에 전입흐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 공산당은 한반도를 월남화 시킬수 읎다. 절데로 읎는것이다.
김정은과 그의 기득권력 0.02%는 그것을 잘알고 절데로 중국몽 그리고 한반도의 중국화를 멈추지 않을려 할것이다.

또한 중국 공산당은 한반도를 절데로 발던한 현대국가로 키우지 않을것이다. 북경 앞마당에 호랭이를 누가 키우겠는가?

주사파, 종부기, 반미주의자, 공산주의자, 노동 운동흐든 사람들...어둥이 떠중이들이 모여든 따블로 민주당... 중국 공산당으로부터 정치자금 받으며 지금 떵떵 거리고 이곳 열당마저 접수 하고 있지만...

곳 그들의 민낮이 밝혀질것이다.

제주도, 세월호로 진도항으로 진입한 중국 인민 해방군 해안경비대원들, 강원도, 남해안, 등등 접수흐믄...일본이 군사력을 키우지 않을수 읎지...

지금 한반도에서 일본 자위대와 한국 해군의 레이더 싸움...
다...이유가 여기에 있단다...쫌파리들아....

2019-01-13 11:41:2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