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5.18 지만원
작성자 dakshang

김진태: "북한군 개입 여부를 제대로 밝히려 했던 것으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이종명: "5·18 사태가 발생하고 나서 '5·18 폭동'이라고 했는데, 시간이 흘러 민주화운동으로 변질됐다" "과학적 사실을 근거로 변질된 게 아니라 정치적·이념적으로 이용하는 세력에 의해 폭동이 민주화운동이 됐다"

김순례: "종북좌파들이 판을 치면서 5·18 유공자라는 괴물 집단을 만들어내 우리의 세금을 축내고 있다" "국민의 피땀 어린 혈세를 이용해 '그들만의 잔치'를 벌이는 유공자를 색출해내야 한다"

여기서 김순례의 '괴물' 이라는 단어가 문제 된 모양이나 이것은 명단을 공개하지 않아서 저러한 단어나 나오게 된 것 같다.

객관적으로 볼 때 이들 세 의원의 발언은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도 불구하고 그들 소속 당에서 조차 제명하겠다 하니 지만원씨가 나서 "의인 이종명·김진태·김순례 탄압" 하는 김병준·설훈 등을 고소하겠다고 나섰다.

5.18 명단 공개는 진짜 유공자와 광주의 명예를 바로 세워 주는일이다. 그러다 보니 꾸정물 같은 가짜 유공자 그들과 야합한 정치인들이 부당한 공권력을 동원하여 '유공자 공개'측 들을 탄압하는것 같다.

---------------------------------------------------------------

지만원 박사, 김병준·설훈 등 고소 "의인 이종명·김진태·김순례 탄압" - 2019.2.18. 14:00 서울중앙지검 긴급 기자회견 - [뉴스타운TV]

https://www.youtube.com/watch?v=rvk4caDzMTI

2019-02-17 23:28:33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1   dakshang [ 2019-02-17 23:51:58 ] 

문제해결 팁. '유공자 명단 공개 하라'는 사람들도 유공자 혜택 준다면 아마도 바로 해결 될것 같다. 불가능이 없는 한국! 돈 많은 한국이 아닌가!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