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2회) 광주폭동 북한군침투개입 주장 증거(240 개)
작성자 yu41pak

광주폭동 북한군침투개입 주장 증거(240 개)(2회)
== 출처
http://www.libertykoreaparty.kr/web/talk/talkSNSAllList.do
==
6.===
1980년 5월 광주에 북한특수부대로 침투해서 맹활약을 하다가 살아서 북한으로 철수하여 북한에서 살다가 북한에서 어떤 이유로 못살게 되어 탈북하여 남한으로 온 탈북자 몇 명과 그런 탈북자들이 해외로 간 탈북자들 몇 명.
.
그 탈북자들은 모두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이 맞다고 말한다. 그들이 광주폭동 때 광주에 북한군들로 침투해 활약했으니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여부를 그들보다 더 잘 하는 사람들이 있겠는가?
.
그런 탈북자들로 남한에 온 탈북자들은 김명국(가명), 박승원, 분당에 사는 탈북자가 있다.
.
7.===
김일성은 1980년 5월 중앙당 3호 청사 부장회의에서 비밀지령을 내려 북한군특수부대의 공작을 직접 지시했고 그에 따라 북한군현역특수부대가 광주에 침투했다. 김일성이 직접 지시.
.
8.===
황장엽 등 북한의 고위급탈북자들은 모두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을 주장한다. 북한정권과 북한군의 고위급에 있던 자들은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여부를 잘 아는 부류이다.
.
황장엽은 광주폭동은 북한군특수부대가 침투하여 선동하여 벌인 폭동반란사건으로 북한정권과 북한군이 일으켜놓고 남한정부에 책임을 전가했다고 말했고 광주학생문제는 그들을 뒤에서 사주한 北공명주의자들이 책임 전가한 일이다라고 말했고
.
5.18은 북한이 배후 조종한 후 남한에 책임 전가한 것이라고 말했고 북한대남공작부인 조선노동당대남부서에 소속된 상당수가 광주사태가 끝난 후 일제히 훈장을 받았다고 말하여

명확히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을 주장했다. 북한군으로 광주에 침투해서 시민군으로 활동했던 박승원 부참모장(상장)은 탈북하여 망명하였는데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를 주장한다.
.
망명한 북한무역회사사장인 김덕홍은 북한통일전선부에서는 분기에 한 번씩 강연을 하는데 광주문제는 자기네들이 한 것이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외의 북한의 고위급탈북자들은 모두 5.18북한군침투개입을 주장한다.

9.===
북한군특수부대출신 탈북자들이 모두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을 주장한다. 북한에서 북한군특수부대에 있던 탈북자들은 자신들의 상관들이 광주에 침투해서 활약하다가 북한으로 철수해서 북한특수부대들에 돌아가서 활약내용을 말하는 것을 들었으니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여부를 잘 아는 부류이다.
.
10.===
북한교과서와 북한역사책과 북한대남공작책에는 모두 광주인민봉기는 김일성이 지시해서 일으키고 주도했다고 기술되어있다.
.
11.===
전남도청지하실에서 북한군들이 화순광업소에서 탈취한 TNT8톤을 고도의 폭탄제조기술로 제조하여 만든 폭탄들을 설치했다. 그 폭탄들은 대단히 고도의 폭탄제조기술로 제조하였기 때문에 전라도지역 계엄군들 중에서는 폭탄전문가 배승일 만이 해체할 수 있었고

온건파시민군들이 계엄군들에 폭탄들을 해체해달라고 요청하여 배승일이 5월 25일 5월 26일 이틀에 걸쳐 어렵게 폭탄을 해체해 대폭발이 일어나지 않았다.
.
남한에서 그 폭탄들을 해체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밖에 없을 정도로 고도의 폭탄제조기술로 제조되었다고 한다. 그렇게 고도의 폭탄제조기술로 폭탄들을 제조할 수 있는 사람들은 특수부대훈련을 아주 많이 받은 군인들만이 가능하다고한다.
.
군사훈련을 받지 않은 대학생들,고등학생들이 그런 폭탄들을 제조할 수 있나? 양아치들, 구두닦이들, 깡패들이 대부분 이었던 광주시민들인 시민군들이 그런 폭탄들을 제조할 수 있나?
.
광주시민들인 시민군들에는 예비군출신도 별로 없었다고 한다. 예비군출신들도 그런 폭탄들을 제조 못한다.
==

2019-04-13 11:39:48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