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3회)광주폭동 북한군침투개입 주장 증거(240 개)
작성자 yu41pak

(3회)광주폭동 북한군침투개입 주장 증거(240 개)
== 출처
http://www.libertykoreaparty.kr/web/talk/talkSNSAllList.do
.
12.===
광주폭동 때 광주에 침투한 북한특수군들(별칭 광수. 북한사람이 북한 티비에 광주폭동영상이 방송이 되니 북한 티비를 보다가 아는 사람이 나오자 쟤 광수 네라고 말한 것이 시초가 되어 광수라는 별칭이 생겼다.
.
99%의 정확성을 가진 영상분석기업으로 분석하여 478명 광수들을 지목하여 광주시민들 중에 광수가 있으면 나타나 달라고 했는데 그동안 10명의 광주시민들이 광수가 아니라고 주장했고 4명이 광수가 아니라고 판결을 받았다.
4 명 정도는 잘못 지목이 될 수 있는 것이다.
.
황장엽이 광수라고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478명 광수지목이 전부 엉터리라고 주장 할려면 적어도 300명의 광주시민들이 자신이 광수가 아니라고 주장하여 그 중 200명 정도가 광수가 아니라고 판결을 받아야 478명 광수지목이 전부 엉터리가 된다고 할 수 있다.
.
그런데 겨우 10명만이 광수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4명이 광수가 아니라고 판결을 받았다. 전라도 것들은 그 10명과 그 4명을 아주 떠들며 478명 광수지목이 전부 엉터리라고 우기고 있다.
.
수 백 명의 광수들은 남한에는 없고 북한영상들과 북한사진들에 있더라고 한다.

13.===
잔류한 비전향장기수 중에 자신이 광주폭동 때 북한군으로 장갑차를 몰았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다.
.
14.===
북한정권과 북한군들과 북한주민들 사이에서는 광주인민봉기는 북한이 일으키고 주도했다는 것이 공공연한 확고한 사실이다.
.
북한특수부대를 보낸 북한정권과 북한군들이 남한사람들보다 광주폭동 때 북한군침투개입을 더 잘 안다. 북한에서는 어린애들도 광주인민봉기는 북한이 일으키고 주도했다는 사실을 안다.
.
15.===
북한군들은 4시간 만에 전남 17개 시군의 44곳 무기고들을 털어 엄청난 무기들로 무장했다. 전남의 무기고들 모두를 미리 조사하여 위치를 파악해 놓지 않고는 그렇게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
전라도 것들의 주장으로는 계엄군들의 과잉진압에 대항하기위해 급히 무기고들을 털어 무장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나 광주시민들이 계엄군들의 과잉진압에 대항하기위해 급히 무기고들을 털었다면 광주에 있던 경찰서와 파출소의 무기고들을 터는 정도였을 것이다.
.
전남의 도시에 있는 경찰서와 파출소의 무기고들의 위치는 파악이 쉽지만 그 외에 있는 전남의 무기고들은 극비사항이라 위치파악이 어려우니 그 외에 있는 전남의 무기고들을 털려면 위치파악시간과 터는 시간을 고려하면 적어도 일주일이나 이주일은 걸릴 것이다.
.
북한은 광주폭동이 나기 몇 달 전부터 적은 수의 북한군들을 침투시켜 또 남한에 있는 간첩들로 몇 달 전부터 전남에 있는 무기고들의 위치를 조사하여 파악해 두었다.
.
북한의 지령을 받던 남민 전도 전남의 무기고들을 몇 달 전부터 조사하여 파악해두었다. 군사훈련도 받지 않은 대학생들, 고등학생들이 4시간 만에 전남 17개시군의 44곳 무기고들을 위치를 알아내서 털 수 있나?
.
북한군들과 간첩들과 남민전이 몇 달 전부터 미리 무기고들의 위치를 조사하여 파악해두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전남의 무기고들 44곳을 턴 북한특수부대가 최고의 특수부대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4시간 만에 전남 17개 시군의 무기고들 44곳을 털 수 있었다.
.
민주화운동을 하는 학생들과 재야운동권이 무기고들을 털어 총으로 무장하는 것 본 적이 있나? 16 광주폭동 때 광주교도소 5차례 습격. 장흥교도소 2차례 습격. 광주폭동 때 광주교도소 5회 습격을 광주시민들인 시민군들과 시위대들이 하지 않았다고 5.18단체들은 주장한다.
.
그러면 누가 광주교도소를 5회 습격했나?
광주폭동 때 광주교도소를 5회 습격한 자들이 분명히 존재하고 목격자들도 많고 기록들에도 분명히 있는데.
.
그러니 북한군들이 광주교도소를 5회 습격했다. 광주시민들인 폭도들 많은 수가 무기들을 회수해서 반납하고 폭동을 그만두자 북한군들은 당시 광주교도소에 있던 재소자들 2700명과 그 2700명 중에 있던 보안사범 180명과 합세해 폭동의 맥을 이어가려한 것이다.
.
민주화운동을 하는
학생들과 재야운동권이 교도소습격하는 것을 본 적이 있나?
==
====== 4회에서 계속 됩니다.

2019-04-14 08:14:0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