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열린 마당
제목 (4회) 광주폭동 북한군침투개입 주장 증거(240 개)
작성자 yu41pak

광주폭동 북한군침투개입 주장 증거(240 개)(4회)
== 출처
http://www.libertykoreaparty.kr/web/talk/talkSNSAllList.do
==
17.===
화순광업소에서 탈취한 TNT8톤을 고도의 폭탄제조기술로 폭탄들을 제조하여 계엄군들이 재진입하면 광주를 날려버리고 80만 광주시민들을 몰살시키겠다고 악질적인 협박을 했다. 그 8톤의 폭탄들이 한꺼번에 폭발하면 광주시의 상당부분이 날아가고 광주시민들 수십만이 살해될 수 있었다.
.
전라도 것들은 그 8톤 폭탄들이 뇌관을 끼우지 않았고 도화선을 연결 시키지 않아 엄포용으로 쌓아둔 것이었다고 주장하나 그 8톤 폭탄들은 뇌관도 끼우고 도화선도 연결하여 한꺼번에 폭발 시킬려면 한꺼번에 폭파시킬 수 있었다.
.
광주시민들인 시민군들과 시위대들이 자신들의 가족과 친척과 친구들이 사는 광주시를 날려버리고 광주시민들 수십만을 한꺼번에 몰살시키겠다고 협박했을리가 없다.
.
광주에 연고가 없는 북한군들이기 때문에 그런 악질적인 협박을 한 것이다. 민주화운동을 하던 학생들과 재야운동권이 8톤 TNT를 탈취하여 폭탄들로 제조하고 설치하여 80만 시민들을 몰살시키겠다고 협박하는 것을 본 적이 있나?
.
18.===
광주폭동때 민간인사장자들 166명 중 총상에 의한 사망자는 116명인데 계엄군들이 사용한 M16총에 의한 사망자들은 36명이고 폭도들이 무기고들을 털어서 탈취한 M1총,칼빈총에 의한 사망자들은 80명이다.
.
광주폭동이 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작성된 계엄사의 자료와 육군본부의 자료와 보안사의 자료가 모두 M16총에 의한 민간인 사망자들 비율보다 M1총, 칼빈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 비율이 훨씬 높다.
.
보안사의 자료에는 M16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이 24명이고 M1총, 칼빈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이 94명이다. 최근 발표에는 LMG기관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이 47명이 있다는 보도가 있었다.
.
폭도들이 44곳 무기고들을 털어 탈취한 무기들 중에 LMG기관총이 있었다. M16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은 계엄군들에게 사살된 민간인사망자들이지만 M1총, 칼빈총, LMG기관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은 폭도들이 폭도들을 사살한 민간인사망자들이다.
.
계엄사의 자료와 육군본부의 자료와 보안사의 자료는 광주폭동이 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은 의사들과 전문가들이 감정, 판정을 한 것이다. 광주폭동이 난지 26년 후에 작성된 광주지검의 자료는 믿기 힘들다.
.
광주지검의 자료에는 M16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비율이 칼빈총, M1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비율보다 훨씬 높다. M16총에 의한 민간인 사망자들 비율보다 M1총, 칼빈총에 의한 민간인 사망자들 비율이 훨신 높으면 전라도 것들에게 매우 불리해지니 광주지검에서 뭔가 조작을 했을 것으로 추측한다.
.
광주폭동을 같이 하는 폭도들이 폭도들을 총으로 민간인 사망자비율의 69%인 80명이나 죽였다는 건 오발사고가 그렇게 많이 났을리 없고 강경파와 온건파의 대립이 있었다 해도 그렇게 광주시민들인 폭도들에게 총으로 살해된 민간인사망자들이 그렇게 많을 리가 없다.
.
북한군들이 광주시민들인 폭도들과 광주시민들을 많이 죽였기 때문에 그렇게 80명이나 M1총, 칼빈총, LMG기관총에 의한 민간인사망자들이 많이 나온 것이다.
.
북한군들이 왜 광주시민들을 많이 죽였느냐하면 북한군들이 광주시민들을 죽여놓고 계엄군들이 죽였다고 거짓말을 하여 광주폭동을 크게 일으키고 북한군들이 실수로 북한말씨를 사용해서 그 북한말씨를 들은 광주시민들이 북한군임을 알아채면 거의 대부분 죽였다.
.
또 북한군들을 따라 월북하려던 광주시민들인 폭도들을 북한군들은 광주시민들인 폭도들이 북한군들의 행군속도를 따라오지 못할 거라고 생각해서 광주시민들인 폭도들을 대부분 죽였다.
.
광주에서 광주시민인 민간인들을 학살한 자들은 북한군들이다. 계엄군들이 광주시민들을 학살하지 않았다. 계엄군들은 총으로 대항하는 폭도들을 방어권행사와 정당하고 합법적인 진압을 하여 사살한 것이다.
.
19. ===
광주폭동 때 민간인사망자들 166명 중에 총에 의하지 않은 민간인사망자들은 50명인데 그 50명 중 40명을 북한군들이 죽였을 것으로 추정된다.

도청 앞에 놓엿던 33구의 민간인사망자들은 20명이 칼이나 몽둥이에 의해 살해되었고 13명은 칼빈총. M1총에 의해 살해되었다.
.
계엄군들은 시민군들과 시위대들과 수십 미터거리에 있어서 계엄군들이 칼이나 몽둥이로 그 20명을 죽이지 못한다. 그 20명은 북한군들이 죽인 것이다.
.
그러면 광주폭동 때 민간인사망자들 166명 중에 72%인 120명이
북한군들에 학살된 것이다.

80명은 총에 의해
40명은 칼이나 몽둥이에 의해 북한군들에게 학살되었다.
==
다음에 계속 함.

2019-04-19 19:13:0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2   yu41pak [ 2019-04-20 21:35:12 ] 

최근에 새 필명이 많아 좋다.
그런데 그 대부분이 어디서 같은 집에서 같은 교육을 받았는지
말쌈씨가 어떻게 다 하나 같으니 이상하다..
머얼리 니북에서 교육받고 오셨나?

1   yu41pak [ 2019-04-19 19:15:16 ] 

나라가 제대로 되려면
모두가 하나로 뭉쳐야 한다.
그런데 그 전에 서로가 믿지 않는 행태도 고치고
잘 못된 영령들을 생각해서라도 진실은 밝혀야 하는데
왜 이 문제만 나오면 덮으려 하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