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커뮤니티
 
열린 마당
제목 국제 바보 문둥이의 사실상 내란 과거 노무현때도 저들의 만행에 당했다. 사건건 반대만 하고, 말로는 민생 운운하면서도 민생 입법, 개혁 입법에
작성자 ibuprofen1

국제 바보 문둥이의 사실상 내란

과거 노무현때도 저들의 만행에 당했다. 사건건 반대만 하고, 말로는 민생 운운하면서도 민생 입법, 개혁 입법에는 철저하게 외면했다. 반대하고 있는 이유가 뭘까? 뭔가 뒤가 구리기 때문이다. 보라. 그 엄청난 죄가 덮어졌을까?

두 연/놈이 국정농단, 각종 비리로 무슨 할말이 있다고 저렇듯 시민단체, 민주 진보 진영 떼거리로 몰려다니며 온갖 방해를 하고 욕을 하고 폭력까지 구사하는지, 저게 과연 대한국민들이 맞는지, 누구 말마따나 'Tdong개'들은 아닌지 모르겠다. 비유한 개에게 미안할 정도다. 한 마디로 개만도 못한 쓰/레/기들인 것이다.

40%가 넘는 중도층은 차기 총선에서 저들을 심판할 것이다. 선거제 개편도 이미 물 건너 갔다. 따라서 차기 총선은 시민단체, 민주 진보 진영 대 한국당의 건곤일척이 될 것이고, 바미당과 평화당은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말 것이다.

시민단체, 민주 진보 진영들이 날마다 가짜뉴스 퍼뜨리고 장외집회할 때 누가 그 비용을 댈까? 필자는 그 뒤에 요즘 코너에 몰려 있는 횡썩혀니 있다고 본다. 박근혜 정부가 무너져야 불법을 덮어줄 수구들이 집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르긴 모르되 그들에게 막대한 불법 정치 자금이 지급되었을 것이다. 횡썩혀니 고용 창출은 안 하는 유가 뭐겠는가? 사실상 횡라희도 내란에 동참하고 있는 것이다.

대부분의 언론들도 이미 횡썩혀니에 회유당했다. 시민단체, 민주 진보 진영이 그들의 밥줄이기 때문이다.

이제 남은 것은 시민들 뿐이다. 따라서 제2의 전쟁을 다시 해야 한다. 다시 전쟁을 시작하고 모든 시민은 총단결하여 저 간악한 시민단체, 민주 진보당을 박멸시켜야 할 것이다. 촛불는 명분이고 오직 박근혜 정권 붕괴, 그것이 시민단체, 민주 진보 진영들의 최종 목표임을 각자 명심하고 투쟁에 나서야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다시 국민들이 개, 돼지로 사는 나라가 되고 말 것이다. 자, 전쟁은 지금부터다. 모두 나서저 냄새나는 쓰/레기/들을 하치장으로 보내자!

토착식인종들이 보면 부글부글할 ibuprofen1 의 블로그

이상 ibuprofen1이..

2019-05-15 08:54:13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
  • 케이타운1번가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