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영국 기독교가 2% 대로 망한 이유가 무엇 일까요?
작성자 verichip66

영국 기독교가 왜 망했을까요?
전세계 선교했던 영국이 기독교 국가였는데 지금 기독인 2% 랍니다.
미국 기독교 국가였는데 3억 인구 중에 3700만명 이랍니다.
한국 기독교인 1천만, 1200만 이라고 하더니 지금 650만명 이랍니다.
이렇게 된 결과를 연구 분석해 보았습니까? 해답은 천국 지옥 복음을 전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장로교 칼빈 교리가 큰 몫을 한 것 아닌가 생각 됩니다.
이렇게 기독교 망하게 하고 많은 교인 성령으로 거듭나게 양육 못한 목사들 책임이며 목사들에게 하나님이 책임을 오래 전부터 묻고 계신다는 첩보가 있습니다. 천국 지옥 간증 중에 목사들이 5% 정도 천국 간다는 간증이 나왔습니다. 95%는 어디로 갈까요? 로마 캐톨릭 에서 베드로 성전 짓는다고 면제부표 팔면서 교황이 연옥을 만들었는데 연옥은 절대로 사후세계에 없답니다. 그러면 어디로 가야 될까요? 목사의 사명이 무엇 입니다. 양떼 모두 천국으로 가게 나의 몸과 마음을 바쳐서 양육 하는 것입니다. 지금 그렇게 하고 계십니까? 얼마나 성의껏 예수님 눈높이에 맞춰서 했습니까?
칼빈 교리를 적용 하고 칼빈 교리를 주입 시키고 실천 했기에 이지경이 된 것 아닌가요.
칼빈의 예정된 구원론이 지옥으로 보내는 지름길 아닌가요?
참고로 칼빈 예정론이란? 이미 인간은 하나님께서 태초에 구원 받을자 지정해 두었다는 논리며 교리 입니다.
그래서 전도 할 필요 없다는 교리이기도 합니다. 요즘 목사들 전도 위해 실천하는 사람 몇 명 됩디까? 칼빈 교리대로라면 이미 구원 천국 갈자 하나님이 지정해두었기에 전도 필요성 없답니다.
돈과 명애를 추구 하는 직업 목사는 왜 그리 많습니까?
예수 위해 순교 할 목사는 미국 목사는 50명중 2명, 한국 목사는 50명중 15명, 인도 목사는 100%, 아프리카 목사는 50%가 예수 위해 순교 할수 있다고 손들더랍니다. 나머지는 성령이 떠난 지식적 직업 목사란 말입니까?
전도 신경도 안 서는 목사에게도 성령님이 같이 하실까요? 내 이웃 사랑 하라는 예수님 유언은 내 이웃이 참혹한 지옥 안 가게끔 내 몸이 지옥 가는 심정으로 전도 하라는 말씀 아닙니까. 목사가 성경 말씀 예수님 말씀을 거역 하고 무시 하는데 그래도 성령님이 같이 하실까요? 예수님 말씀 무시 거역 하는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성도님 예수님 성격을 잘 모르시나요. 사이트 하나 추천 드립니다. 예수님 얼마나 두렵고 두려운지 눈으로 그 증거를 직접 좀 보셔요.
www.jhdh.org 못 보시거나 안보시면 피눈물 나는 후회를 임종 후에 할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예수님 유언이자 명령인 예수님과 내 이웃 사랑 하라. 고 장로교 개신교 교리로 채택 했더라면 밤낮 전도 열풍으로 이지구가 지상 천국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 됩니다.
장로교 교리를 이웃 과 예수 사랑으로 바꿉시다. 더 망하기 전에 칼빈 교리를 예수님이 결재 하신 것 같습니까? 사탄에 미혹 되어 만든 같지 안습니까? 믿거나 말거나 어느 분 간증 중에 칼빈 과 부인 가족 모두 지옥에서 처참한 고통 당하면서 교리 잘못 만들어 지옥으로 솟아지고 있다고 피눈물 흘리면서 교리 믿고 말씀 안 믿고 지옥에 성도 한 명 떨어 질 때 마다 칼빈은 말로 표현 불가한 고문을 사탄 귀신들에게 당하고 있더랍니다.
그리고 예수님 이 땅에 왜 오셨습니까 천국 지옥의 존재 비밀 복음 전해주시러 온 것 아닙니까?
그런데 요즘 목사들이 왜 천국 지옥 회개의 복음을 반복해서 전하지 않습니까?
예수님은 간절히 전하시길 원하고 바라고 계시는데 목사들은 성령님이 출장 갔습니까? 왜 하나님의 올바른 뜻을 알지를 못합니까? 마태 7장 21절~25절 좀 보시고 정신 차리시길 바랍니다.
이 메시지를 보시면서 이런 생각 드시지 않습니까? 이분이 이 글 이따구 로 쓰면 욕 많이 얻어 먹을 텐데 알면서 이 글을 올리는 것은 하나님이 이사람 통해서 우리에게 경고를 하시는 것 아닌가? 라고
성령님이 같이 하신다면 왜 지식적인 설교로 언론 기사 설교로 성령이 없는 형식적 설교를 하십니까? 지금 이 시기는 천국 지옥 회개 복음을 반복해서 계속 전해야 되는 때라는 생각 들지 않습니까?
혹시 목사님이 예수님 보다 고단수 사탄의 속임수에 넘어간 것은 아니 십니까?
예수님이 이 시대에 재림 때가 가까워진 이때에 원하시는 설교 부탁 드립니다. 청중은 우리의 영은 그런 설교를 듣고 싶습니다. 들어 보면 은혜로운지 성령이 같이 하는 설교인지 아닌지를 압니다. 목사님이 성령으로 거듭 나지 못했다면 거듭난 목사 찾아서 넘겨 주세요. 그리고 기도원 가서 회개 금식 기도를 좀 해보시던지 초심으로 돌아가서 해외 오지 선교 사역하러 가보실 생각은 없습니까? 아니면 농촌 시골 교회도 많습니다.
그래야 목사도 살고 양떼를 살리는 길이며 예수님이 원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가셔서 천국 지옥 실체를 좀 보시고 목사님 선교사님 설교를 좀 들어 보새요.
예수님이 어떤 분의 어떤 설교를 원하시는지 ---www.jhdh.org 천국 지옥 복음을 확실히 명심 시켰다면 교회에 성도들 오지 말라고 철조망 쳐도 들어 옵니다. 전도 하지 말라고 해도 합니다. 책임이 누구에게 있는지 하나님은 분명히 책임을 묻습니다.
저는 시골 촌 무식한 거지 집사 선교 사역자 입니다. 듣기 싫은 소리해서 죄송 합니다.
여러분 예수님 두려워 하시고 성경 말씀대로 순종 하시고 철저한 회개로 성령으로 거듭 나셔서 예수님 올바로 똑바로 섬겨서 모두 천국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2016-03-31 02:18:54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