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권사님 집사님,성도님 드라마등 보시는 시간에----
작성자 verichip66

권사님 집사님 성도님 드라마 보시는 시간에-----/
--드라마 보시는 시간에 이웃 지옥 가서 영원히 처절한 고통 당하지 않게 이웃 전도 중보 기도를 하나님은 해주시길 고대 하시면서 지금도 내려 보고 계십니다.
--여러분 속에 혹은 같이 내주 하시는 성령님은 여러분이 TV 시청 드라마 게임 영화 수다 등등 보실 때 매우 괴로워 하신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지옥으로 우박 떨어 지듯이 영혼이 지옥 가는걸 예수 하나님은 보시면서 마음이 아파 울고 계십니다. 예수님은 여러분께 이웃 지옥 안 가게 전도나 중보 기도나 선교 헌금으로 노력해 주시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와 여러분을 구원 위해 천국 지옥 비밀 알려 주시고 순교 당하신 것 후회 하고 계시지는 않을까 걱정 됩니다.
여러분들 속에 성령님께서 여러분에게 작은 소리로 이미 많은 말씀을 하셨는데도 움직이시지 않으시니까 저를 통해서 예수님이 호소 하고 있다는 생각 들지 않습니까?
--저의 성령님께서 이 글을 써서 전하라고 하십니다.
--유엔 통계에 의하면 지구촌 하루 사망자가 160,000명 정도 라고 합니다. 이중에 이단종교들 빼고 크리스챤이 몇 % 되겠습니까? 이단 아닌 크리스챤 중에도 약 20% 정도 천국 가고 80% 정도는 지옥에 간다고 www.jhdh.org 간증 사이트 유명한 안젤리카 3차 간증에서 예수님이 이 통계를 세상에 가서 성도님들께 전하라고 하시더랍니다.
--중보 기도 혹은 말씀 묵상 성경 말씀 못 보게 드라마에 빠지게 한 영은 사탄 입니다. 이미 드라마 중독에 걸렸다면 사탄의 고단수 미혹 유혹에 넘어가신 케이스 입니다. 사탄의 미혹에 넘어가지 않았다면 예수님이 이웃에 이만큼 만은 분이 죽어 지옥 가는데 드라마나 보고 있어 라고 힐까요? 교회는 가지만 나에게 성령님이 떠나신 것 아닐까요?
--드라마 보시는 시간에 이웃 전도 중보 기도 했으면 수 명이 천국 갈 텐데 이 아까운 영혼 내가 드라마 보는 시간에 실족 사 시킨 것 아닌가 그런 생각 들지 않습니까?
--드라마 보시는 시간 이용해 이웃 전도 와 하나님 나라와 의와 영광 위해 기도 하시는것이 하나님의 진정한 뜻이 아닐까요.(마태 7장 21~25절 좀 보셔요.)
알면서도 외면 하신 것입니까? 성령의 작은 외침을 무시 하신 것 입니까?
--예수 하나님 뜻대로 살지 않으시면 천국 못간 답니다. 아무리 바쁘셔도 보기 싫어도
이 사이트 ( www.jhdh.org ) 클릭시 연결 될 수도 있습니다) 꼭 좀 보셔요. 천국이 어떤 곳이며 지옥이 얼마나 침 혹 한지 그리고 천국 지옥 예수님이 100% 존재 한다는 정황 증거들을 꼭 좀 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분명한 것은 지옥 가는 것은 가만 있으면 자동으로 가는데 천국은 보통 노력으로 가기 힘든 다는 것을 확실히 아시길 바랍니다.
사랑 하는 가족 친지 지인 여러분과 꼭 천국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2016-04-08 06:36:0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