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메시야 동영상 (1) 천지창조와 비밀, 감람나무
작성자 looloolala

2016년 4월 21일 목요일 (지성소)

메시야 동영상 (1) 천지창조의 비밀 감람나무

하나님의 창조에 대한 모든 비밀이 한국이 본국인가 아닌가 여러분들이 글로 통해서 알아갈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여기 본 메시야 한문을 쓰는 것과 세상 사람들이 한문을 쓰는 것이 어떤 차이가 있는지 여러분들이 비교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 한문 속에는 다 비밀이 있습니다. 많이 쓸 수 없고 그냥 25분 내에서 몇 마디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의 모든 열매와 모든 수목과 여기에 모든 비밀이 있으니 제 생애에 이것을 다 알리고 마치고 죽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첫 날이라 창조(創造)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창조(創造)라는 것이 사람 인(人)자입니다. 이 사람 인(人)자에다가 지게 호(戶)자에다 입 구(口)자가 들어가면 이 글자를 열 개라고 합니다. 지금 이 사람 인(人)자는 수소와 원소를 말하고 이것은 지게 호(戶)를 말합니다. 지게 호(戶)라는 뜻은 자기 몸을 말합니다. 몸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이렇게 해서 열 개라고 합니다. 이 수소와 원소를 합해서 가지고 있는 성품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람 인(人)자가 말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지게 호(戶)라는 것은 자기 집 호(戶)를 말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나오는 음양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열 개라고 하는 것입니다. 여기가 다섯 개, 여기가 다섯 개 그러면 이렇게 다섯 개, 이렇게 다섯 개, 열 개라고 말하고 있지요. 그래서 여기에 일(一) 자를 넣으면 곳집 창(倉)이라고 하지요.

곳집 창(倉)이라는 뜻이 사람 인(人)자에 수소와 원소와 집 호(戶)와 열 개와 날 일(日)이면 곳집 창(倉)이라 하지요. 하나님이 유아독존(唯我獨尊)이라는 말을 여기서 쓰는 것입니다. 그래서 쳐버릴 것은 쳐버린다 해서 창조할 때 쓰는 것입니다. 창조할 때 창(創), 그래서 할 창(創)자라고 부르지요. 이렇게 수소와 원소로 사람에게 쳐버릴 것은 쳐버리고 비로소 할 창(創), 창조할 창(創)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흙 토(土)지요. 흙 토(土)에다 빛을 넣어가지고 여기에다 입 구(口)를 넣으면 흙 토(土)에서 일어나는 일을 다섯 가지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 입 구(口)에서 다섯 가지를 냅니다. 여기서 하는 것이 고할 고(告)라고 하지요. 여기서 만들어진 것을 입으로 창(創)자에게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창(創) 자에게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고할 고(告)

그래서 이 창(創) 자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말하고 나니 또 이렇게 조(造) - 이뤄졌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창조(創造)가 만들어진 것입니다. 창조(創造)라는 뜻이 할 창(創)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수소와 원소로 사람에게 열 개를 합해서 할 창(創), 창조할 창(創), 여러분 말로는 비로소 창(創)인데 ‘내가 무엇을 만든다.’ 할 때의 창(創)입니다.

이것을 보고 땅이 고(告)했습니다. 고(告)해서 그래서 땅에다 부었습니다. 땅이 요구한대로 이뤄졌다는 것입니다. 땅에게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창조가 이렇게 이뤄진 것입니다. 이제 알겠지요? 수소와, 이렇게 하면 열 개, 다섯 개, 하늘의 궁창을 넣어놓은 것입니다. 그래서 곳집 창(倉)입니다. 독불장군, 유아독존, 이것이 곳집 창(倉), 칼 도(刂)로 정리할 것은 정리한 것입니다.

그래서 고할 고(告), 흙 토(土)가 고할 고(告), 땅, 이렇게 창조가 된 것이에요. 창조가 되면 이 모든 만물이 우주만상이 다 들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지금 아는 시내산, 감람산이라 하는데 도봉산이 감람산이라고 보면 되요. 여러분이 감람산이라는 뜻이 아직 보지 않았는데, 감람산(橄欖山) 이것이 지금의 관악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람나무, 오늘은 감람나무 열매에 대해 여러분들과 말하겠습니다. 이것은 나무 목(木)자입니다. 나무 목(木)자에다 이것은 구결자(乛)입니다. 구결자(乛)에 귀 이(耳)자, 뒤져올 치(夂)자.

이 뜻은 무엇이냐? 감히 감(敢), 맛볼 감(敢)이라는 것입니다. 왜 그렇느냐? 귀 이(耳)자에다 귀(敢)를 뒤집어 봐요. 자꾸 소리가 우리 귀에 들을 수 있는 것이 38만 가지를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38만가지를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38만가지를 들을 수 있는데 더블 시켜주는 것입니다. 구결자(乛)가. 더블 시켜주면 귀 이(耳)자가 거기다 집중한다는 뜻입니다. 자꾸 뒤집는다(敢). 되새겨본다는 뜻입니다. 감히 감(敢)자라는 것이 되새겨 본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나무 목(木)자입니다. (橄)

그래서 감람나무, 열매 자(橄)를 쓸 때에 이 나무 목(木)자가 다 들어있습니다. 이 나무 목(木)이라는 것이 무슨 뜻이냐? 이 세상의 모든 수목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수목의 열매, 풀의 열매 이런 것을 이야기 합니다. 수목의 열매라는 뜻이 여러분 매실 매(實), 이것이 하늘 아래서 허락된 열매라 해서 매실 매(實)라고 합니다.

이것(宀)은 하늘의 집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아무 말이 없다는 뜻입니다. 말 무(毋), 궁창은 말이 없다는 뜻이고, 이것은 눈 목(目)자에 – 조개 패(貝)자입니다. 우리가 다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여기의 나무 목(木)에 들어있는 열매를 다 맛을 보고 알 수 있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감히 감(敢)자라고 합니다. 감히 감(敢)자가 이렇게 감히 감(敢)자는, 대상자가 없잖아요. 물 수(水)자를 보면서 감히 감(敢)자를 보고, 나무 목(木)자를 넣으면 나무를 보고 벌레 충(虫) 자를 넣으면 벌레의 감(敢)을 보는 거에요. 여기에서 요구하는 말은 나무 열매를 말하고 있는 거에요, 나무 열매를 간을 보고 있는 거에요.

(橄) 소리를 듣고 되새기고, 이 나무 열매가 무슨 열매냐? 나무 목(木)의 원산지, 주인이라는 뜻이에요. 여기에 나무의 태초의 주인이라는 뜻이 나무 목(木)자에요. 이렇게 위에다 밭 전(田)자를 넣으면 이 밭에서 나오는 과일을 말해요. 과일 과(果) – 나무 목(木)에 나오는 열매를 말해요. 나무 목(木)자만 넣을 때에는 풀도 나오고 여러 가지 뜻이 나와요.

여기서 나오는 감히 감(橄)은 모든 나무에서, 풀에서 나오는 열매나 이 모든 씨앗의 열매를 지니고 있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감람(橄欖), 나무 목(木)자에 신하 신(臣)자, 그물 망(罒)자, 볼 견(見)자, 이것은 그 나무의 성분을 말하는 거에요. 아까 이렇게 이야기했지요.

나무 목(木)자에 구결자(乛)에 귀 이(耳)자에 뒤져올 치(夂)에 간본다는 뜻이에요. 간 봤으니까 이제 성품을 이야기하는 거에요. 이 성품이 이 나무(木)는 자궁이에요. 이것은 씨라고 했지요. 이것은 자궁이에요. 이것은 자궁 안에 있는 것을 망치로 두드리니까 무엇이 있어요? 그물 망(罒)에서 펴서 보니까 볼 견(見), 이것이 감람(橄欖)나무 열매라는 뜻이에요. 그러면 이것이 감람(橄欖)나무 열매가 성경에 등장하듯이 최고의 시조 열매라는 뜻이에요. 그래서 감람나무가 모든 만물의 근원의 약이라는 뜻이에요.

이제 감람(橄欖)나무 알겠지요? 나무 목(木)에 구결 자(乛)에 귀 이(耳)에 뒤져올 치, 나무 목(木)에 신하 신(臣)에 망치 마(亇)자에 그물 망(罒)자에 볼 견(見)자, 이것이 모든 나무의 시조(欖)라는 것이에요. 시조라는 뜻이 이 뜻입니다. 짝 필(疋), 시조가 짝 필(疋)이라는 뜻이에요. 빛이 베 짜는 데(是) 짝 필(疋)을 씁니다.

시조라는 뜻이에요. 그래서 이 나무가 약이 되는 거에요. 여자들 자궁에 프로그램이 다 있다는 거에요. 자궁 속은 안 보이잖아요. 이 신하 신은 자궁(臣)이라는 뜻이에요. 하늘의 자궁이라는 뜻이에요. 망치(亇)로 뜯어보니 그물 망(罒)에 보일 것이 있더라. 그래서 이 감람 열매, 감람 열매는 이것을 자시면 우리 목 뒤에 나온 것이 다 풀어져요.

자궁의 노폐물이 싹 빠져버려요. 이것이 감람나무 열매를 그렇다고 많이 먹으면 안좋지요. 열매라는 자를 감람나무 람(欖) 자 그대로 쓰는 거에요. 망치에서 두드려서 불편한 것을 버리는 거에요. 그래서 남인(欖仁) – 정상으로 만든다는 것이에요. 인(仁)자는 정상으로 사람을 바꿔치기 한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남인이에요. 이 열매가 감람나무 남인(欖仁), 감람(橄欖)이에요. 인(仁) 자는 완성되었다는 어질 인(仁)자에요.

인(仁) 자는 이렇게 하면 하늘의 빛이 증인이고 이렇게 인(仁) 자는 수소와 원소를 이야기하면서, ‘완성되었다’고 할 때 어질 인(仁)자를 쓰는 거에요. 그래서 감람, 남인(欖仁)이라고 해요. 이 열매를 드시면 모든 만병자의 근육이 노폐물을 다 빼내요. 우리 하나님께서 태초에 우리에게 이 과일을 먼저 주셨어요.

그 다음에 포도나무가 연결되는 거에요. 창조의 원리가 이렇게 있어요. 이 어질 인(仁)자가 완성이라는 뜻입니다. 수소와 원소가 음양으로 (二)두 사람이란 뜻이에요. 수소와 원소가 음양으로 남자와 여자를 완성시켰다고 해서 어질 인(仁)을 써놓은 거에요. 이것이 창조에요. 여러분은 한문에 대해서 뼈대가 되는 글자를 몰라요. 한문이 얼마나 중요하냐면 끝이 없이 중요해요.

여러분이 보는 이 감람나무 열매가 여러분의 노폐물을 다 걷어내는 거에요. 이것은 무엇이냐면, 자궁이라는 뜻입니다. 감람나무 열매를 먹으면 자궁에서 망치(亇)로 때린다는 거에요. 때리면 이 모든 것을 뽑아낸다는 뜻이에요. 그렇게 항상 사람은 몸이 땅에서 윤회되듯이 몸도 두드리고 빼고, 윤회되어야 해요. 그래서 사람들이 운동을 하는 거에요. 운동하면서 땀을 빼요.

땀을 빼더라도 몸이 냉한 사람은 아무리 운동해도 살이 잘 안 빠지고 아프기만 해요. 배가 따뜻해야 되요. 그러면 이것은 자궁이란 뜻인데 자궁에서 여자들은 다 병이 와요. 여자들의 자궁 속에 수록되었어요. 수록된 것을 기록 록자라고 해요. 여자 자궁 안에 기록되었다는 뜻이 이 뜻이에요.

그래서 여자들 자궁 안에 수록된 뜻이에요. 이 수록된 것 안에 망치(亇)로 두드려서 입자를 깨서 밖으로 내보낸다는 뜻이에요. 이것은 감람(橄欖)의 뜻이 그렇고 그렇게 남인(欖仁)이 된다. 그러면 원상복귀 된다는 뜻이에요. 이것은 과일 이름이에요. 이 나무는 감람나무란 뜻이고 이것을 몸에서 되새기면서 뒤집어 자궁에서 이런 결과가 나와 원상복귀 된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감실 감(龕)이, 여러분들이 수소와 원소, 합할 합(合)자에 설 립(立)에 달 월(月)에 복 (卜)자, 동쪽, 숨을 인(乚), 이것은 동쪽이라는 뜻이에요. 동인족이라는 뜻입니다. 여러분 동인족 아시죠? 동인, (寅) 사람이라는 것이에요. 여기에서 만들어진 것이에요. 터럭 삼(彡), 이렇게 해서 숨을 인(乚), 여기서 동이족이 나왔다는 것이고 수소와 원소로 이것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에요.

이것이 태초에 감람나무 열매를 만든 글(龕)이에요. 이 삼 합(亼)이 그 뜻이에요. 수소와 원소와 설 립(立)과 달 월(月), 고기 육(肉)과 수소와 원소와 여자 숨을 인(乚)과 터럭 삼(彡)이에요. 이렇게 해서 천지 창조가 된 것이에요. 이 안에 모든 열매가 다 들었다는 것이에요. 하늘 아래 열매는 이 뜻(實)이에요. 그런데 밭에서 나오는 열매(果)는 이것입니다. 이렇게 바로 나오는 것은 무한정 공중이나 땅이나 약품입니다. 여러분이 쓰는 약품이란 뜻이에요. 여러분이 감람나무가 우리의 노폐물을 다 빼주는 하나님께서 태초에 주신 열매에요.

그래서 다른 것은 열매라고 했는데 감람나무 열매 남인(欖仁)이라고 하지요. 감람나무 인(仁), 그래서 여기에 모든 천지창조의 비밀의 열매입니다. 이것이 여러분들이 말하는 감초의 열매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람나무 열매를 드시고 목 뒤꼭지나 노폐물이 안빠진 사람이 있나보세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지요. 이상 줄이겠습니다.

2016-04-21 14:49:28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