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2) 천지창조의 비밀 포도(葡萄)와 대추(大棗) 구채(韭菜)
작성자 looloolala

여러분들이 하나하나 명칭을 보면서 과일이면 과일, 열매면 열매 그 열매가 무슨 역할을 하는 가 앞으로 하나하나 기록하겠습니다. 여러분들만 가르치면 동영상을 보낼 수가 없어요. 각 지역에 있는 내가 가르쳤던 사람들을 보기 위하여 지금 동영상을 내보내는 것입니다. 포도에 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이 풀 초(艹)자 안에서 그 구간 안에서 지역 포(勹)에 들어가면 포도 포(葡)자가 됩니다.

포도 포(葡)자가 되는데 여기서 풀에서 하나를 빼 가지고 목포 지역이라던지 이런 지역을 이야기 합니다. 쌀 포(勹)를 이야기 합니다. 쌀 포(勹)는 그 굴레를 이야기 합니다. 목포라던지 영산포라던지 대구포라던지 영등포라던지 영등포라고 하면 옛날에 배가 들어왔다는 것이에요. 풀에서 빼서 포(勹) 안에서 포도(葡萄)가 만들어진 것이에요.

이 풀에서 포도 포(葡)에요. 이 지역 안에서 포도 포(葡), 그 지역에서 나오는 기운이라고 보면 되요. 이렇게 보시면 되요. 포도(葡萄) 이 포(葡)자 안에 있는 점이 무슨 뜻이냐 하면, 그 지역에 있는 바다의 모든 생산되는 어물이면 어물, 그 바다에서 나는 배가 가는 지역을 말해요.

이것을 가지고 지역에서 나는 것, 포도(葡萄)는 풀과에서 나오는 열매에요. 그래서 포도 포(葡)에요. 포도를 드시면, 천지창조 때에 다 이렇게 만드셨어요. 또 포도(葡萄)에서 뺐던 원료. 포도에서 뺐던 즙을 먹으니, 낮 오(午), 뫼 산(山)자거든요. 여러분들이 이 풀에서 뺀 포도를 먹으니 이 액체 즙을 짜서 먹으니 힘이 나는 것이에요.

그래서 포도(葡萄) 안에는 포도당(葡萄糖)이 많이 들어 있다는 것이에요. 포도당(葡萄糖)이 가장 많이 들었다는 것이에요. 그러면 포도 포(葡)가 여기서 풀(艹)을 하나 빼요. 풀을 하나 빼서 쌀 포(勹)는 지역이에요. 그 지역(甫)에다가 무엇이 멀 경(冂), 두 이(二), 음양으로 나오는 것, 생산되는 것, 이것이 가지고 있는 원료에요.

지금 그 지역(甫)에서 풀(艹)에서 나오는 것이에요. 이 안에 있는 것은 풀에서 나오는 원료를 말하는 것이에요. 풀에서 나오는 원료가 이 포도당(葡萄糖)에서 나오는 원료가 힘을 올려주는 기운이 있다는 것이에요. 이 점 하나가 있는 것은 이 풀에 대한 같은 성분이 주로 풀의 열매로서 당분의 힘을 내는 원료가 들었다는 뜻이에요.

이것을 이렇게 이 풀(艹)은 쌀 포(勹)에, 낮 오(午)에 뫼 산(山)이것을 먹었더니 이 원료가 나오더라는 뜻이에요. 이 원료, 이것(缶)이 주인, 이것이 글의 목적이에요. 이것이 이 포도가 원료에서 나오더라. 그래서 여러분 힘이 없을 때에 포도를 많이 먹으면 몸이 가벼워져요.

아무래도 전라도에 사는 사람은 전라도 포도를 먹어야겠지요. 경상도에 사는 사람은 경상도에서 나는 포도를 먹어야겠지요. 서울에 사는 사람은 서울에 나는 포도를 먹어야겠지요. 이것이 신토불이(身土不二). 그 땅에서 나는 것을 먹는 것이 신토불이(身土不二) 에요. 그래서 유기질로 농사를 지어서 먹는 것이 좋아요.

아무리 외국에서 싸게 포도가 들어와도, 국산을 드시는게 좋아요. 모든 풀의 열매나 과일의 열매, 앞으로 한국에 없는 것이 없이 다 나게 되요. 이 포도라는 원료가 무슨 성분인 줄 이제 알겠지요? 포도(葡萄)라는 것은 이것이 주인공이에요. 이 ‘포(葡)’가 주인공이에요. 이 포(葡)라는 것이 무엇이냐 하면 물 수자로 하면 만약에 포가 가지고 있는 성질은 이것은 포(葡)에요. 이렇게 하면 바다를 말하겠지요.

바다의 성분을 이야기 하겠지요. 바다에 무엇 무엇이 있고, 바다에 무엇 무엇이 목포 앞바다에 있다고 말하겠지요. 만약에 여기가 벌레 충(虫)자가 만들어진다면, 벌레가 이 포(葡) 안에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하겠지요.

만약에 나무 목자를 그리면 나무 목(木)자의 그릇이 되는 것이에요. 나무 목자의 성분을 말해주는 것이에요. 이 포라는 것이 이것이 무엇을 담느냐에 대해서 그 음성을 내고 그의 성분을 내는 것이에요. 그래서 여기서 말하는 ‘포(葡)’는 풀 초(艹)에 포도 하나를 이야기하는 것이에요.

포도의 성분을 이야기하고 그 포도가 결과가 이것을 이야기하는 것이에요. 이 포도즙은 포도를 먹었더니 무슨 성분이 나느냐? 낮 오(午), 뫼 산(山), 장군 부(缶) – 장군들의 건강을 이야기하는 것이에요. 이것이 포도(葡萄)가 가지고 있는 성품이에요. 이제, 포도(葡萄)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렸어요.

여러분, 여러분이 알고 있는 대추(大棗), 큰 대(大)자에 가시 자(朿)자에 또 가시 자(朿)자, 큰 대(大)자는 사람 인(人)자에 구름(一) 자, 물(一) 자를 넣거든요. 이 물(一) 자라는 것은 이 안에 다 들어있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여기는 큰 사람으로 사용하는데요. 이 뜻이 무슨 뜻이냐. 대 자라는 뜻이 천체에 가지고 있는 모든 원료를 말하는 것이에요.

그 원료가 대인에게 다 가지고 있다는 말이에요. 대물, 대상, 다 가지고 있다는 뜻이에요. 다 가지고 있다는 뜻이고, 그래서 그 나무를 대추나무라고 하지요. 가시나무, 가시 자(朿). 이 뜻은 대추 조(棗)라는 뜻은 무엇을 이야기하느냐 하면 큰 대(大)자의 가지고 있는 성분을 말하는 것이에요. 대(大) 자에서 가지고 있는 성분이 두 가지가 들었다는 것이에요. 대추나무 조(棗)가 대추 조, 가시 조.

이것은 나무 목(木)이거든요. 이 나무 목(木)은 씨라는 뜻이고요. 이것은 씨라는 뜻이에요. 이것(朿)은 플랑크톤이라는 뜻이에요. 또 플랑크톤이라는 뜻이에요. 이것(朿)이 플랑크톤이에요. 이 뜻은 지금 현재 대(大) 자가 하늘의 플랑크톤과 땅의 플랑크톤을 합해놓았다. 이것을 소개하고 있는 것이에요. 대(大) 자에서 뽑아온 것이에요.

하늘의 플랑크톤, 산소 속에서 숨을 쉬면 물 속에서 자동으로 연수물이 안에 들어가서 필요하면 질소로 바뀌어 그 질소 안에 플랑크톤이 만들어지는 것이에요. 하늘의 플랑크톤과 땅의 플랑크톤이 대(大) 자 안에 있다는 말을 한 것이에요.

이 대자는 천지창조의 플랑크톤으로 지금 여기서 말하고 있는 것이에요. 대추 조(棗)자에서 말하고 있는 것이에요. 플랑크톤이라는 뜻이 피에게도 플랑크톤이 필요하고 육체도 플랑크톤이 필요해요. 바다가 죽으면 플랑크톤이 만들어지지 않아서 바다의 뻘이 플랑크톤을 기다리는데 플랑크톤이 오지 않아서 뻘의 낙지나 꼬막이 다 죽어버려요

왜? 대어(大魚)라는 것이에요. 대어(大魚)라는 뜻이 하늘의 플랑크톤과 땅의 플랑크톤이 오지 않아서 그렇다는 것이에요. 대추나무가 가지고 있는 성분이 플랑크톤이라는 것이에요. 대추는 피를 맑게 해주고, 배를 따뜻하게 해주고, 대추를 먹으면 든든하고 세포의 조혈세포에 영양을 충분히 주는 원료를 대(大) 자에서 빼놓은 것이에요.

이 대(大) 자안에 수많은 것이 들어있는 것을 가장 중요한 것이 대추 조(棗)가 가지고 있어요. 이것은 가시 자(朿)자, 두 개를 합하면 대추 조(棗), 플랑크톤을 가지고 있는 것, 공중의 플랑크톤, 땅의 플랑크톤을 빼놓았다 해서 대추나무라고 해요. 이제 대추나무가 어느 원료를 가지고 있는지 아시겠지요?

이것은 부추 구(韭)에요. 이 자가 어디서 만들어졌느냐 하면, 예쁠 봉(丰)에서 쪼개놓은 글자가 부추 구(韭)에요. 이것은 예쁠 봉이고, 두 번째 쪼개놓은 것이 예쁠 봉, 하나를 쪼개놓으면 십(十)자에요. 쪼개놓으니까 이렇게 되요.

이것을 쪼개놓은 것을 보고 남주작(南朱雀)이라고 해요. 남주작(南朱雀) 아시겠어요? 여러분이 북현무(北玄武), 우백호(右白虎), 좌청룡(左靑龍), 남주작(南朱雀), 이것은 자궁이라는 뜻이에요. 좌측 자궁과 우측 자궁이 연결을 시켰다는 것이고 자궁이란 뜻이에요.

이 자궁에서 뽑아놓은 채소가 하나 있어요. 자궁에서 뽑아놓은 채소가 풀 초(艹)자에 캘 채(采)자, 나물 채(菜)자, 이 풀(菜)은 여기의 자궁에 천체의 자궁에서 빼놓았다는 것이에요. 여러분 이 나물 채(菜)자 있지요. 나물, 이 나물 채(菜)자를 쓰는 것이에요. 이 나물 채(菜)자가 천체의 자궁에서 캘 채(采)자, 이렇게 나온 것이에요. 그러면, 이 자궁이 변질되었을 때 자궁이 좋지 않았을 때 우리가 구채(韭菜)라고 하는데 정구지, 솔, 부추 이런 것을 다 연관되게 만들어놨어요.

이런 모든 한문이 우리 몸하고 다 연결되어 있어요. 이 자궁을 원할히 따뜻하게 해주는 나물이 여러분이 말하는 부추, 솔, 정구지, 한문으로는 구채(韭菜)라고 해요. 구채(韭菜)라는 것이 자궁을 위해서 만들어졌어요. 자궁에서 나오는, 하늘 자궁에서 만들어지는 것이에요.

하늘 자궁에서 만들어진 것이에요. 하늘 자궁에서 만들어진 것이에요. 그래서 앞으로 한문이 여러분이 쓰는 한 언어로 ‘구채(韭菜)’로 다 통일할 것이에요. 그래야만 여러분이 이 한문을 보고 무엇을 먹어야 되는가, 이렇게 알 수가 있어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무엇을 남의 기에 따라서 말에 따라서 그렇게 먹는 것이 아니라 내가 부족한 것을 먹게 되요. 내 몸이 자궁이 냉이 많이 흐르면 구채(韭菜)를 먹어야 되겠구나, 알게 되는 것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께 한문을 가르치는 것이에요. 앞으로 이렇게 한문을 가르치지 아니하면 여러분은 앞으로 무엇을 내가 알아서 먹어야 해요. 텔레비전이 필요없어요. 내 몸이 차면 구채(韭菜)를 먹으면 되구나 그러고, 내 몸이 아주 차면, 생강(生薑)을 자시면 되요.

2016-04-22 02:15:1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