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목사님 선교사님 천국 지옥 회개 복음을 예수님은 전하시길---
작성자 verichip66

목사님 천국 지옥 회개 복음을 명확히 인식 시키는 설교가 지금 매우 필요 합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의 몸으로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천국 과 지옥의 영적 비밀 복음을 알려주시고 제자에게 배신 당하시고 십자가 순교 당하시기 전에 2개의 명령이자 유언이자 진짜 아버지 하나님의 뜻인 두 계명 내 몸과 마음을 다하여 예수님을 사랑 하라. (마태 22장 37~39절) 이웃을 똑같이 사랑 하라. 10계명이 모두 이 두 개명 속에 포함 되어 있다고. 하신 것이 맞습니까?
1— 예수 왜 믿습니까? 교회는 왜 나가십니까?
2— 설명 필요 없이 천국 갈려고 예수 믿는 것 아닙니까?
3--누구나 자동차사고 암 심근 경색 등으로 내일까지 산다는 보장이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암 발생률이 우리나라 남녀 국민이 암에 걸릴 확률인 34.4%와 28.9%이며,.그리고 교통사고 날 확률은 평생 살면서 교통사고를 당할 확률이 암에 걸릴 확률보다 높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3— 그렇다면 내가 지금 불시에 죽든 내일 죽든 슬기로운 5섯 처녀를 많이 만드는 것이 목사의 본분이며 의무 이며 책무 아닙니까? 하나님의 진정한 뜻일 것입니다.
4— 혹시 내가 목사로써 하나님 보다 돈을 명애를 나도 모르게 추구 하는 것은 아닐까요?
5— 어느 작은 시골 교회를 가보았습니다. 80대 노인네들이 모여 예배를 드리는데 목사님 설교 내용은 여러분 모두 120까지 살기 바랍니다. 자식 복 받고 내가 복 받고 이런 저런 복 받습니다. 교인들 육신 과 자녀들 축복 설교 일색 이었습니다. 예수님 입장에서 오늘 죽을지 내일 죽을지 모르는 분들께 육신 이 땅에서 복 받는 설교를 하시길 원하실까요? 저 같은 평신도 눈에는 이분들께 시급한 복음이 회개복음 천국 지옥 복음이 절박하다고 느껴 졌습니다. 회개 복음은 매주 반복 되어야 하는 우선 순위 복음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6— 세상 생활 하다 일주일 한번 예배 본다고 다 구원 받았을까요? 오늘밤 만약 죽는다면 천국 갈수 있을까요? 분명한 것은 구원 받은 분은 본인도 알고 남이 봐도 알 수 있는 증거가 분명히 있다는 걸 모르십니까? 귀하는 구원 받은 증거가 있습니까?
7— 저의 주변에 20년 다닌 여 집사가 이야기 중에 시내 점집에 가서 물어 볼까 라고 하더군요.
8— 10년 넘게 다닌 교회 권사가 천국 지옥 있긴 있나 라고 하던데 권사랍니다.
9— 60년 넘게 다닌 집사가 천국 지옥 가보지도 않고 못 믿겠다고 하면서 교회는 갑디다.
10— 어느 장로는 다방에서 여종업원 가슴을 만지고 있더랍니다.
11— 서울 대형교회 목사가 여자 치마 밑에 찰영 하다 경찰에 걸렸답니다.
12— 서울 대형교회 수석 장로가 투신 자살 했답니다. 내 몸도 이세상 모두가 하나님 것이란 걸 모르시나 봅니다.
13— 기업 회장 장로들이 왜 그렇게 많이 비리 저지르고 자살 하고 할까요? 이들이 천국 지옥 실체 존재를 알았으면 담당 교회 목사들이 알려 주었으면 그래도 이런 짓을 저지를까요?
14— 교회에서 경건한 척 하면서 밖에서는 뒷담화 하고 이간질 시키고 1주일 내내 TV 보면서 성경 한 장 안보는 장로 권사 집사등 이런 분들이 목사님들 눈에는 구원 받은 것 처럼 보이 십니까?
15— 천국 과 지옥이 100% 존재를 믿는다면 이런 소리 이런 언행을 할수 있을까요?
16— 목사님 양떼가 지옥 가는데 예수님이 목사님께 책임을 묻지 않을 것 같습니까?
17— 예수님이 이래도 저래도 무조건 사랑의 예수님일까요? www.jhdh.org 사이트를 꼭 좀 보셔요. 이런 분들이 천국 가있는지, 지옥에서 어떤 고통 당하는지, 목사님이 좀 보시고 천국 지옥은 100% 존재 하며 이런 이런 행위는 100% 지옥 간다고 교인들 눈치 보고 책망 설교를 명확히 안 해주시고 내 양떼 지옥 보내시면 십자가 지신 예수님 입장에서 목사님 여러분을 천국으로 보내 주실까요? 입장 바꿔 생각해 보세요. 예수 하나님은 성경에 책임을 묻는데 지옥으로 던져 버립니다. 큰 교회 설립했다고 공을 많이 세웠다고 헌금 많이 하고 봉사 많이 했다고 천국 보내 주시는지 마태 복음 7장 21절에서 25절까지 좀 보시길 바랍니다.
18— 무식한 저가 이런 글 쓰면 목사님들에게 욕 먹을 텐데 그래도 쓰게 되는 것은 예수님이 저를 통해서 목사님들께 경고 메시지를 전하라고 하셔서 저는 심부름 도구로써 이 글 올립니다.
19— 성경에서 말하는 축복이란?---만약에 천국 가는 표가 있다고 한다면. 예수 잘 믿고 성령으로 거듭나서 구원 받으면 천국 표를 받는다고 치면 이 천국 표와 이 지구 모든 금괴 돈 부동산 지구 대통령까지 준다면 바꾸시겠습니까? 목사님들 소명이 나를 희생해서라도 내 양떼 성령으로 거듭나게 해서 불시에 죽더라도 천국 갈수 있게 5섯 처녀 기름 준비 시키는 것이 매우 시급 하다고 생각 됩니다. 구원의 축복이 계산이 불가능한 대단한 축복임을 일깨워 주세요. 쓰레기통 뒤지고 길거리에서 자더라도 구원 받으면 얼마나 행복 할까요? 하나님 입장에서 설교를 좀 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천국에 대한 믿음이 있어야 천국 갈려고 노력 할 것 이고 지옥 존재 믿음이 있어야 지옥 안 갈려고 노력 할 것 아닙니까? 신학을 모르는 무식한 저의 눈에는 그렇게 보입니다.---www.jhdh.org 이 사이트 좀 보시고 중보기도 많이 부탁 드립니다. 저는 솔직히 책망할 자격 0.1% 없는 죄인 중에 죄인의 수괴 입니다. 딤후 4장2절—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대비하라.모든 오래 참음과 교리(성경 말씀에 입각해서 예수 이름으로)로 견책하고 책망하여 권고하라—킹제임스성경
20— 마지막으로 교단 교리만 따르면 천국 간다고 착각하지 않게 양떼 들을 좀 일깨워 주시길 하나님은 지금 당장 원하고 계시지 않을까요? 칼빈의 예정된 구원론이 지옥으로 보내는 교리가 아닌가 심히 걱정 됩니다. 어느 사모가 선교하자고 말했더니 칼빈 교리를 말합디다. 하나님은 우리가 태초에 이미 구원 받을 자 구원 하시기에 전도 할 필요 없다고 합디다. 영국 교회가 왜 망했을까요? 이 교리가 결정적 역할을 했다는 생각 안 드십니까? 만약 칼빈이 교리를 내 이웃 사랑 하라(이웃 지옥 안 가게 전도 하라는 명령) 고 했더라면 영국 교회 미국 교회가 저렇게 망했을까요? 한국 교회도 3분1은 이미 쇄락한 상태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교리는 성경 전체를 이야기 하는 것 아닐까요. 믿거나 말거나 칼빈 지금 지옥에서도 가장 혹독한 곳에서 사탄으로부터 밤낮 없이 고문 당하고 있더랍니다. 그리고 목사님들 5% 정도 천국 가더랍니다.(기분 나쁘시지만 그런 말 하는 사람 이단으로 몰지 마시고 원인을 분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임종 후 피눈물 흘리지 마시고) 성도님들 약 20% 천국 가더랍니다. 심판 주이신 예수님께서 좁은 문 비유가 거짓 말이 아닌 진리 진실임을 입증 하는 것 아닐까요. 그리고 마태복음 7장 21절 하나님 위해 많은 공을 세우고 귀신 쫓고 병 고치 더라도 하나님 뜻대로 실천 안으면 임종 후 심판대에서 예수님이 지옥으로 보내겠답니다.
21— 그러면 어떻게 하면 천국 갈까요? 예수님을 심히 두려워 하세요. 사랑의 예수님이 시지만 매우 두려우신 분 입니다. (노아 때 전인류 물로 전멸시키셨고, 소돔 고모라 때 유황 불비로 살아 있는 분 아이 할 것 없이 인정 사정 없이 소각 하신 분이 하나님 맞습니까? 바로 그분이 예수님 아닙니까? 여러분들이 심판대에서 죄가 하나라도 발각 되면 지옥 행 입니다.그리고 성경 말씀대로 순종 복종 하시고 철저한 회개로 성령으로 거듭 나세요 성령으로 거듭 나지 못하면 지옥 보낸답니다. 그리고 날마다 회개 기도 하세요. 이정도 하시면 기름 준비한 5섯 처녀 반열에 설수 있습니다. www.jhdh.org 사이트 가시면 소돔 고모라 현장 과 노아 실제 방주 터키 빙하 속에 있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6-04-24 06:05:1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