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30. 모세시대의 지도자가 이 시대에 재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작성자 looloolala

30. 모세시대의 지도자가 이 시대에 재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2013년도에 모세가 정치하는 것을 그때 당시에 제가 성숙하지 못한 말로 전했지요. 그러나 작년 6월부터 하늘과 내통이 되었고, 지금은 하늘의 순서에 입각해 글을 자중해야 될 줄 압니다. 모세는 하늘에서 내린 두 번째 법의 천사입니다. 그는 하나님과 동행하십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은 청지기가 제 역할을 다 못했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 것입니다. 복지문제에서 청지기가 부정부패한 것으로, 이것만 철두철미하게 막아버리면 우리나라 그렇게 돈이 많이 들어간다고 보지 않습니다.

제가 보는 견해는 산전수전 다 겪었지만 대기업의 정부 돈 나눠먹기는 청지기들이 여기 참여하지 아니하면 있을 수가 있겠습니까? 법의 천사는 이것을 잘 알고 있으리라 봅니다.

법의 천사는 그 마음에 모세 때의 정치와 그 칩이 이 시대의 칩으로 잘 보강한 줄로 압니다. 국민은 조금 지켜보면 되리라 봅니다. 그 머릿속에는 하늘에서 이끌어간다고 합니다. 굶어 죽어도 청지기들이 앞으로 면까지 다 청소하리라 봅니다. 제가 국민에게 나라에 협조하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본인은 장애인이면서 방 한 칸 없어도 정부 보조금을 받지 않았습니다. 제가 영세민 아파트 살 때 다 그렇지는 않지만, 총장 며느리도 있었고, 대기업 이사도 있었고, 벤츠들로 마당을 도배해 놓고, 정작 복지 받아야 될 사람은 못 받고 청지기와 관계된 사람들이 다 받더군요.

지금은 물건 살 때 현찰 주면 10% 깎아준다고 유도하더군요. 치과나 농자재등 저희들이 큰 물건을 사러다니는데서는 다 현찰로 유도하더군요. 이렇게 세금이 빠져나가니 정부는 무엇으로 살림을 합니까?

제가 조선소도 잘 알고, 건축계통도 잘 압니다. 기자들도 잘 압니다. 내 형제간이 2천 명 정도 되는데 청지기로 곳곳에 다 있습니다. 안 배워도 다 자동으로 알게 됩니다.

자기 마음에 손을 얹고 일제 시대에 핍박받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 피로 나라가 발전되었다는 것을 명심해야 됩니다. 모세는 앞으로 정치를 어떻게 해 나갈지 저는 잘 압니다. 그분은 낙원을 이룰 사람이거든요. 나는 모세 편을 드는 게 아니라 모세를 믿기 때문에 이야기를 드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태극기도 말했던 것이고, 내 글이 지금까지 나간 것은 그 외의 천사들과 모세가 다 이루어나갈 것입니다.

2016-04-28 20:17:22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