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39. 복음 흉내와 은혜 받는 자들이여.
작성자 looloolala

39. 복음흉내와 은혜 받는 자들이여

예수님이 세상 죄를 다 짊어지시고 하나님과 하나 되었을 때 복음을 전파 하셨습니다. 하물며 하나님의 아들도 온전하기 전에는 복음을 전하지 못하도록 명하셨습니다.

그 복음을 전하지 못하도록 할 시기에는 은혜를 내려 사탄을 이길 수 있도록 은혜를 부어 예수 자신의 죄인 된 몸에 온전하도록 '구하라 주실 것이요 찾으라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열릴 것이니라' 이 세 가지 계명을 주셨지요. 그 기도가 차매 하나님이 그를 위하여 사용하신 내용입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예수를 통하여 복음을 전파하게 된 것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프로그램대로 전파하는 것입니다. 40일 기도하고 시험을 이겼다는 말은 예수님은 그런 적이 없습니다. 예수님의 혼인잔치라는 것은 시험을 이기고 하나님과 하나되어 모든 종들의 청함을 받을 준비가 되었다는 예수님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말세의 심판에 수확을 거둬들이는 의미를 전파하셨던 것입니다.

다락방이란 뜻은 천사들을 의미한 것입니다. 예수님의 혼인잔치에 참여하려면 반역한 천사들과, 청함을 받지 못한 천사가 하나 있고 그 외에는 다 청함을 받지요. 이 천사들과 함께 전파하지요. 이 글을 쓰게 된 원인은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자는 예수님을 잘 알 것이며 지금 여러 사람들이 자신을 주의 종이라 하며 자칭하는 이들은 나도 모르며 내 아버지도 모릅니다. 다른 말로 바꾸어 보겠습니다.

성령이라는 것은 인간이 만든 것이고 하나님께서는 그런 언어를 쓰지 아니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깨어나기 위하여 예수처럼 단계 단계 사탄을 이길 수 있도록 기도의 용량만큼 은혜를 붓습니다. 그 은혜로 말미암아 기도를 하지요.

흑암이 힘을 못 쓰지요. 모든 사람들은 흑암이 물러가면 귀신이 물러가는 것으로 착각을 합니다. 점하던 사람들은 점을 할 수가 없지요. 그러면 사탄을 쫓아냈다고 무녀들은 하나님 앞에 감사하며 찬양하지요. 그것은 오산입니다.

그 다음 단계는 귀신이 오지요. 그는 십계도 지키며 산상수훈도 지키며 누구든지 그의 죄를 잡아내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는 귀신이 이끌어 가는 줄 모르고 하나님께서 보낸 자라고 착각을 하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광명한 천사라고 그렇게도 기록이 됐지요. 광명한 천사는 인간이 죄를 잡아낼 수가 없습니다.

귀신을 쫒아낸 성도들을 이기면 사탄이 그에게 시험을 하지요. 귀신도 죄를 잡아내지 못했는데 하물며 인간이 사탄이나 귀신에게 속을 수밖에 없습니다. 사탄을 이기려면 나 자신이 아들생각이나 누구든지 내 마음에서 학문이나, 금융이나, 명예나, 인간이 살아가는 모든 것은 티끌만큼만 묻어도 사탄을 이길 수가 없습니다.

예수님도 일생을 통해 사탄을 이겼는데 하물며 백성이 사탄을 이긴다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보통 예수 믿는 사람들에게 마귀가 흑암이거든요.

2016-04-28 23:52:46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