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47.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힐 때 눈을 감지 못했던 것은
작성자 looloolala

47.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힐 때 눈을 감지 못했던 것은

성경에 등장한 인물 ㅡ 옥합을 깼다는 인물이 스데반 집사로도 등장하고,
옥합을 깨뜨렸던 마리아로도 등장했고, 간음한 여인으로도 등장했습니다.
이 마리아의 신분은 예수와 하나님과 중간 매체 교신처 6번째 대천사입니다.

혼인잔치에 예수 어머니로 등장하느니, 우리 어머니를 부탁한다느니 한 이분은 바로 예수 부인입니다. 주도했던 14번째 천사가 그 때 등장했지요.
그 기운으로 더불어 모든 것이 움직였지요. 그 외에 마리아들이 많이 나오는 것은 마리아가 한 다섯 명 정도 등장하지요. 이들은 사단 무리들의 여성들이지요.

원래 에덴에 있을 때는 천사가 장로가 될 수 없고, 장로는 족장이 될 수 없고, 평민이 제사장이 될 수 없습니다. 현재 이 시대가 질서 없었던 예수시대의 재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수의 자식 앞에, 예수의 아내 앞에 666의 족속 건장한 청년 3명이 예수가족과 모든 무리 앞에서 예수를 창으로 찌를 때 예수 부인과 아들 둘과 6번째 교신 천사가 느끼는 그 비통함과 처참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 입니다. 예수는 십자가에 매달려 그 가족들을 보면서 그 매달린 그 심정은 어떠했겠습니까?

예수께서 어머니를 부탁한다는 것은 6번째 천사한테 말했다고 봅니다. 예수께서는 아들이 순교될 것을 알고 6번째 천사에게 부탁했던 것입니다. 6번째 천사는 예수가 죽고 나서 처녀의 몸으로 예수부인을 158세까지 보필했던 것이지요.

예수부인은 158세에 운명을 하고 6번째 천사는 예수복음을 전하다가, 7번째 천사 가룟 유다ㅡ가롯 유다의 시중드는 사도 바울, 유다가 사도 바울에게 명하여 스데반집사를 죽였지요. 이 스데반 집사가 간음한 여인으로도 나오고, 옥합 깬 여인으로도 나오고 나사로의 동생 마리아로도 나옵니다.

이렇게 기록된 것은 무당의 조상 7번째 천사 그로 인해 사도 바울을 앞세워,
사도 바울로 연관된 것은 모두 이렇게 조작이 되었습니다. 그 사도 바울도 내 곁에 있고, 그 유다도 내 곁에 있고, 간음한 여인네도 내 곁에 있습니다. 이 거짓된 입으로 예수를 제 손으로 죽여 놓고 신성화시킨 이 글을 아십니까? 하나님께서 직접 ‘그들의 입으로 조작되었다. 성경을 읽지 말라.’ 라고 하셨습니다. 나의 굴레에 있는 천사들과 백성들은 다 안답니다.

여러분이 성경을 읽으면 붉은 줄로 예수가 이야기했다고 기록해 놓았는데
서당개 3년이면 풍월한다는 것 모르십니까? 요즘 성경의 히브리어는 어디서 나오고, 헬라어는 어디서 나오고, 그 글을 여러분이 선배로부터 이야기를 들어서 알고 있습니까? 본인들이 그 자리에 있어서 아는 것 입니까? 7번째 천사가 중국 쪽의 조상이 되었지요.

그래서 어느 곳을 썼든지 경전의 꼭대기로 올라가면 사단의 우두머리 13번째 천사, 귀신의 우두머리 14번째 천사와 마귀의 우두머리 7번째 천사 이 세 사람을 만나게 되지요.

이 세 사람은 피가 나오도록 어떤 이는 가정생활도 못하고, 어떤 이는 길바닥에서 거지생활을 하고, 어떤 이는 월세방에서 각자 맡은 바 수행하고 있지요. 이 세 사람의 천사들은 이 세상에서 가장 악하며, 그 위의 조상 아담과 하와는 세상에서 더 가장 악합니다.

하나님의 아들들을 선하다고 생각 마십시오. 지금 IS에게 잔인하다고 하지만 이스라엘 백성은 에덴에서 바로 죽어서 다행이지만 유다 족속은 이 세상에서 가장 악합니다. 그런데 이들이 에덴동산에서 다 새 생명책에 기록된 사람들입니다.

현재 이것이 다 재현이랍니다. 이들은 자기 죄를 다 이실직고하여 수치를 면하지 못할 것입니다. 모든 죄의 시조입니다. 이것을 그때 죽은 예수라는 사람이 하나님의 어명을 받아 하나님께서 복원시키는 장면을 이야기해 드렸습니다. 이들이 이실직고 하면 여러분의 지식은 어떻게 될까요?

2016-04-30 05:53:45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