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65. 신앙가들은 천당에 흔하게 다녀오던군요.
작성자 looloolala

65. 신앙가들은 천당에 흔하게 다녀오더군요.

돕기 위해서 아담된 예수는 어쩔 수 없이 죄인이 백성에게 사함을 먼저 얻으라 했는데 이미 예수 때 와서 사함이 어느 정도 종결된 줄 압니다. 이것은 백성들은 자기 죄만 지고가고, 아담의 죄는 아담도 자기 십자가는 백성들과 똑같이 자기가 지고 갑니다.

아담이 지금 회개해야 할 죄목은 그때 에덴에 있던 십계명입니다. 예수 그 당시에 아버지와 하나 되었겠지요? 부수적으로 죄 지은 죄, 하나님의 백성과 똑같이 기도 하겠지요. 지금 백성과 예수의 차이는 예수는 하나님의 진미를 먹고 기도하고, 본인들은 회개한 만큼 진미를 먹고, 나머지는 알파 +죄를 먹겠지요.

오늘은 '천당'이라는 뜻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당이란 아버지 품안을 천당이라 하지요. 그 때 에덴동산에서는 일을 하지 않아도 먹는 것은 어렵지 아니하였습니다.

사과 하나가 사람머리 만큼하고, 포도 1송이가 60kg 정도 되고, 모든 땅이
기름진 땅을 보고 다 에덴동산이라고 합니다. 아담이 중심을 지키지 못하여 남자천사 둘과 여자천사 한 명을 데리고 이성을 잃은 아담의 살인사건이 시작되었지요.

아담이 '내가 하나님이다 나를 따르라 ' 돌았었지요. 후손된 백성은 아담으로 인해 순교를 당했지요. 죄악은 하늘을 찌를듯하고 사람이 살생을 하니
그때 죄악에 동참하지 않고 목숨을 순교로 마무리 되었지요.

이 죽은 사람들이 아담이 회복이 되어야 아담 속으로 들어가는데 아담이
수천 억년 동안 회복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피를 언제까지 갚으시려나이까?' 라고 했습니다.

그것이 지금 회복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담 몸 안의 속이 그들의 천국입니다. 아담이 없으면 그들도 영원히 회복될 수가 없습니다. 아담과 하나 되었을 때만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여러분께서 천국 갔다 왔다는 것이 아담이 복사해 놓은 천국을 보고 오셨나보지요? 그러면 그 영혼들은 어찌되었나? 태초의 영혼들이 윤회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수를 신성화 시키는데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얼마나 마음이 아프시겠습니까? 그래서 그 신음소리가 해결되어야 기근과 지진으로 같이 연결되겠지요. 이 신음 소리 나는 사람들은 다 이 세상에 와서 이들이 첫 성도로 부활되면 노래합니다.

이래서 이들이 이 땅에 창조의 원리를 원상복귀하고, 원상복귀하지 않으면
낙원을 이룰 수가 없고 아담은 그들과 같이 먼저 복귀가 되고, 그들도 3~4개월 후면 바로 복귀가 됩니다. 이것이 하늘에서 내려온 이스라엘이라는 뜻입니다.

유다백성은 아담 때 있었던 일만 해결되었지 그 후 모세 때나, 예수 때 있었던 일은 해결 되지 않았습니다. 이들은 비참할 것입니다. 자기 눈에 볼 것 못 볼것 다 볼 것입니다.

자기 눈 앞에서 인육 먹는것도 볼 것이며, 자기친척들 잡아다 먹는 소리도 들을 것이며, 아담도 마찬가지고 천사도 마찬가지지만 아담 후 지금까지 사람이 행동해왔던 것이 32~3년 동안 다 볼 것입니다. 자기가 모든 절차를 보아야 하나님 아버지가 누구라는 것을 제대로 알고, 다시는 이 세상을 죄 없이 완전하게 하시는 사업입니다.

이정도 이야기하면 아담이 회복이 안되었는데 천국이 있다는 것이 말이 되겠습니까? 순서가 이렇게 나간다고 보시면 될 것입니다. 아담과 하나님과 하나 되고, 천사와 아담이 하나되게 기도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하나님 백성의 기도는 꼭 빼지 말고 '예수와 하나님과 하나 되게 해주세요.'
두번째 기도는 '하나님아들과 나와 하나 되게 해주세요. 하나님아들의 이름으로 아멘'하세요. 이것이 아버지께서 직접 가르치신 내용입니다.

지금 성경은 다 자신들이 먹고 살기위해 만들어졌던 것입니다. 여러분이 죄를 지으면 지을수록 하늘에서는 더 기도를 많이 하겠지요. 그래서 2천년 보다 1400년 더 늦었답니다. 예수가 돌아가신지 총 3400년전 이지요. 성경은 항상 '때가 차매'라 하지요. 예수님 기도에 달렸답니다.

그래서 성경은 날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다니엘서에 나오는 날짜는 아들을 하나님 손 안에 넣었다는 뜻으로 그 날짜를 해서 70년이요, 70이레요,
그 말은 '그루터기'라 하지요. 그루터기라는 것은 땅에서 육을 지고 아버지와 만났다는 것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 정도면 천당이라는 뜻을 아시겠습니까?

2016-05-01 00:54:2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