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78. 귀신의 처소
작성자 looloolala

78. 귀신의 처소

귀신의 처소라는 뜻이 사단과 귀신과 흑암이 정보를 교환하는 곳입니다.
모든 우주만상의 사단이 귀신의 처소에 들어가서 움직여야 되는데 아무라도 귀신의 처소로 만들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에 보면 이드로 제사장이라 하지요. 이 제사장이란 뜻은 왜 이드로 제사장이라 했을까?

성경에 보면 이방인 제사장이라. 이 뜻은 사단의 영들이 그 하나님의 좌측 제사장을 빌려쓴다 해서 이방인 제사장이라고 합니다. 모세가 이방인과 결혼했다는 것은 그 이방인을 건진다는 뜻입니다.

왜 이방인 제사장으로 분류를 했을까? 하나님의 좌측 제사장이 넘어갔다는 뜻입니다. 이것을 세상말로 좌청룡이라고 하지요. 왜 이방인들이 이 제사장을 빌렸을까? 이방인 제사장 이드로는 그 음의 12지파를 다스릴 칩이 그 머리에 꽂아졌던 것입니다.

지금 그 어린아이가 초등학생인데 11살정도 되었습니다. 그가 모든 세상의 귀신 세계의 천하를 꿴 자입니다. 왜? 그 음의 12지파를 다스릴 칩이 꽂혀있는데 13번째 루시퍼 천사와 14번째 천사 음녀의 왕, 7번째 천사 짐승과 흑암의 왕이 그 제사장 머리에 하나님의 칩을 자기 칩처럼 그곳에서 모든 세계 정보를 교환하는 곳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죄인들, 모든 무녀들, 술객과 술사와 박수들이 그 곳을 통과하지 아니하면 신나는 굿도 성취하지 못하고, 신나는 철학도 성취하지 못하고, 세상을 꿰뚫어보지도 못하고, 공업이나, 정치나, 문화나, 스포츠나 예술이나 귀신의 처소를 통과하지 않으면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나 모든 짐승이나 바다나 땅이나 귀신의 처소에서 정보를 공유하지요. 루시퍼 사단이 이드로 제사장 머리를 이용해서 세상을 이끌어가지요. 그래서 이방인 제사장 이드로라 하지요.

지금 현재 귀신의 처소가 붕괴되고 있지요. 내가 루시퍼 사단을 만나서 하나님으로도 기를 만들었고, 내가 그에게 글이나 153을 위하여 문초했으며,
루시퍼가 지금 현재 그 보는 눈이 사단이며, 그 듣는 귀가 사단이며, 그 몸으로 움직이는 것이 사단이며, 이 세상의 그릇 하나도 사단 너로 말미암지 않고는 만들어진 것이 없노라고 했을 때 그가 시인한 만큼 귀신의 처소가 공유하는 것이 무너진 것입니다.

또 14번째 천사 음녀의 왕이요, 짐승의 어미라. 이 자는 세상에서 말하는
여신상의 주인공입니다. 그가 내 곁에 있어서 늘 채찍질을 받으며 자기 잘못을 하늘에 시인하니 그가 귀신의 처소에 정보 교환 하던 것이 차단되니
짐승의 어미며 그가 귀신의 집으로 통하여 생기를 보내건만 그 생기를
하나님께서 거두시니 또 그 생기로 말미암아 지혜와 은혜가 그들에게 목적을 달성했으나 음행하는 것이 하나님의 아들들은 기도로서 거둬질 것이며,
짐승들에게는 그 음행과 생기 없는 번성이 더할 것입니다.

7번째 천사, 그는 여자를 보면 탐스럽기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먹음직스럽기도 하도다. 남자들이 여자만 지나가면 무의식적으로 고개가 돌려지고 여자들은 남자가 지나가면 감각적으로 형상이 그려지지요.

모든 세상의 거짓말에 능한 자요, 어둠을 만들어 낸 자라. 그가 하나님의 아들들에게는 지금은 여자가 지나가나 남자가 지나가나 그 느낌이나 감각이 없어지며 세상에 거짓말이, 가리움이 힘을 얻지 못합니다. 그가 세상을 주도적으로 이끌어온 자라. 귀신의 처소에서 거짓말이나 가리움이나 이것이 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좌측 제사장으로 온전히 설 때까지는 이 세 천사들이 온전히 회개했을 때 그 제사장은 귀신의 처소가 다 떠나고 하나님의 좌측에 이드로 제사장으로 바로 섰을 때 하나님의 심판은 마무리되는 것입니다. 이 세 사람이 온전한 회개가 끝나면 그 밑의 졸개들도 따라서 온전한 회개가 끝납니다. 때를 알아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완성이 되었을 때 이드로 제사장은 좌측 제사장이 되며, 십자가에 못 박힐 때 두 강도가 오른편 강도는 아벨의 제사장을 이야기하고, 이드로는 짐승의 제사장으로 가인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두 강도가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하나님의 백성은 먼저 부활되고 짐승의 백성은 유다의 백성이라 하지요. 이들은 나중에 부활되고 다니엘서에 보면 흙과 철이 하나 되는 것으로 묘사되어있지요. 모든 읽는 자의 자기 배운 것으로 하면 이 글은 이방인의 글이 됩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알아갈 것입니다.

2016-05-04 16:24:5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