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사탄이 기독인 지옥 유인 위해 미디어에 숨겨둔 덫
작성자 verichip66

미디어(TV,영화,게임,만화,대중가요,인터넷,드라마 등등) 속에 사탄이 덫을 놓다.
1— 미디어를 통한 사탄의 지옥 포교 지옥 전도 전략을 소개해 드립니다.
2— 3살 4살 어린이가 보는 순수해 보이는 만화 속에 일반인이 의식 못하게 성적 단어 성적 그림을 슬쩍 슬쩍 사탄 세력인 적그리스도 추종자를 통해 만화 속에 집어 넣어 놓은걸 알고 계십니까? 매우 심각 합니다. www.jhdh.org 사이트에 가셔서 직접 좀 보시고 어린이 에게 아무 만화나 보게 하시면 사탄이 안내 하는 길 로 서서히 가게 됩니다. 내 육체는 모르지만 내 영혼은 미세하게 느낄수 있도록 사탄이 덫을 설치해둔 것입니다.
3— 사탄이 지옥으로 유인하는 영적 전쟁 무기가 성적 미인계와 명애 돈으로 많은 불신자 신자를 유혹 미혹하여 나의 영혼을 지옥으로 대리고 갑니다. 지금 동성연애를 언론이 나서서 홍보 옹호 유행 시키는 것도 사탄의 오래 전에 계획에 의해 실행 되고 있습니다.
4— 청소년 미디어를 통하여 영향을 크게 받고 있습니다. 심지어 언론 미디어 통해서 범죄 수법을 학습하기도 합니다. 드라마 불륜 장면 등을 보면서 성에 대한 도덕적인 사고가 무너져 내렸습니다. 남들도 다하는데 라고 포기해 버립니다. 남이 하니까 나도 하고 싶어 합니다. 바람 피우면서도 죄 의식을 못 느낍니다. 그 동안 미디어를 통해서 나의 영이 세뇌 되었기에, 그리고 불륜 노하우도 나도 모르게 학습 하게 되고 하고 싶은 호기심을 사탄이 집어 넣고 실행 하게 조정도 합니다. 불륜 간음을 TV 드라마를 통해 보편화 시키고 죄의식도 없게 만들고 누구나 다 하던데 뭐 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 하게 되고
5— 성인 어른들 불륜 드라마 보면서 충동을 느낍니다. 바람 피우는 것이 일반화 되어 버리게 사탄이 유도 합니다. 이런 내용들이 사탄이 미디어에 쳐 놓은 덫인줄 깨닫지 못하고 열심히 보면서 나도 모르게 서서히 사탄의 시나리오대로 내 영혼이 바뀌어 가는걸 전혀 모릅니다.
6— 성경책은 교회 갔다 오면 한쪽에 두고 TV 앞에만 있는 신자는 구원 받지 못했다는 증거이지 않을까요.?
7— 특히 사탄이 대중 가요에 덫을 많이 쳐 놓았습니다. 가사를 뒤로 돌려서 들으면 사탄을 사랑해 루시퍼를 사랑해 이런 방법 이지요. 생각없이 청년이나 주부나 따라 부르면 나도 모르게 사탄이 인도 하는 지옥 길을 가는 것 입니다.
8— 청소년 게임에도 사탄이 많은 덫을 설치 했답니다. 가상 현실 착각에 빠져서 많은 청소년이 자살을 하게 되는 것 들이 게임 과 직접 깊은 관련 있다는 연구 레포트가 있습니다.
9— www.youtube.com/watch?v=DrOzqGMvFTc –이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해서 보시면 포켓 몬스트 영화를 일본에서 제작 해서 극장에 상영 했는데 618명 어린이가 경귀를 일으키고 입원하고 난리 났답니다. 그래서 전국 상영 취소 했답니다. 사탄들이 어떻게 어린이 영혼을 지옥으로 유인 하는지 잘 보시길 바랍니다.
10---https://www.youtube.com/watch?v=8rJvSCYDzIc&feature=youtu.be 미디어를 통해서 지옥으로 유인하는 덫을 설치 해서 청소년을 유인 하는 걸 파헤친 부분 입니다.
어린이들 이나 청소년들을 나븐 길로 빠지지 않게 천국 과 지옥의 존재를 미리 심어 주면 어떨까요? 먼저 www.jhdh.org 사이트를 좀 보시고 청소년에게 보게 하시면 영적 교육상 유용 하리라 생각 됩니다.

2016-07-31 05:06:03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