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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요1장1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작성자 kaatchan

요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1:1의 첫 단어“태초”는 헬라어“아르케”와 창1:1 첫 단어“태초“는 히브리어“베레스트”는 동일한 단어입니다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는“태초”는 시작의 뜻도 있지만 주로 “머리, 최고, 꼭대기, 우두머리, 근원”이라는 의미로 원문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태초“라는 단어의 뜻은 시작의 개념이 아니라 근원되시는“성부하나님”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시공을 초월해계신 분으로 시작 안에 갇혀계신 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글성경이나 영어성경에“태초“를 시작의 개념으로 in the bigjning으로 번역하여 어느 기점이나 시작하는 때로 오역을 해놓은 것입니다. 이렇게“태초”는 시작이나 시제가 아니라 꼭대기 근원하나님“성부하나님“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요1:1이나 창1:1의 “태초“의 말씀을 모르면 성경전체를 모르는 것입니다
 
그리고“하나님”(엘로힘)이라는 단어는”단수”가 아니라“복수“이기 때문에 하나님들, 즉 하나님의 아들(성자)들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창1:1“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라는 말씀을 원문으로 보면“태초(성부하나님)안에 있는 성자하나님들(엘로힘)들이 땅을 하늘로 창조 하신다”는 뜻입니다. 창1:26“우리“의 형상을 따라”우리“의 모양대로”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이렇게“우리“라는 복수형의 성자하나님들이 창조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부하나님은”영”이시기 때문에 창조의 사역, 즉 구원과 심판을 직접 하지 않고 모두 말씀이 육신 되신 아들 “성자하나님”에게 위임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성자하나님”이신 예수님은 창1:1말씀대로 땅에 속한 죄인들을 구원하여 하늘에 속한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하기 위하여 이 세상에 오신 것입니다. 때문에 요1:1“태초”는 시작이 아니라“성부하나님“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태초”는 시작이 아니라“성부하나님“을 말씀하고 있으며“태초”안에 있는 말씀은 그냥 말씀(로고스)이 아니라 그 말씀(호 로고스)곧“성부하나님“의 말씀이 육신 되신“성자하나님“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 번역자들이“성부하나님“을 시작의 개념으로“태초”로 번역을 해 놓았기 때문에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지금도“태초”를 시작의 개념으로 in the bigjning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기독교신학은 물론 목회자들이 성경을 올바로 전하지 못하고 성경전체를 잘못 해석함으로 비 진리로 추락한 것입니다 이것은 기독교신학이 엄청난 과오를 범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요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의 진정한 뜻은 시작의 개념이 아니라요1:1성부하나님 안에 말씀이계시니라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이렇게 기록이 되어야 정확한 번역이 되는 것입니다 말씀자체가 곧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분이“실존예수님“이라는 뜻입니다. 이렇게“실존예수님“이 창세기1:1의 하나님의 뜻에 따라 땅의 존재를 하늘의 존재로 창조하시기 위해 이 세상에 오신 것이며 따라서 땅에 속한 죄인들을 구원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하시는 것이 천지창조(天地創造)입니다. 그러므로”말씀”(로고스)이라는 그냥"말씀”이 아니라“호”로고스”하나님의 말씀을 알아야 그 말씀으로 내안에 성전을 지어야 하나님이 내안에서 안식하시는 것입니다 반듯이“호”가들어가는“로고스”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요17:3영생은 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 이같이 인간이 구원을 받아“영생“을 얻는 첫째조건이 먼저“호로고스의 말씀”을 알아야 하는데 그냥 목회자들의 말씀(로고스)이아니라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의(“호”로고스)그 말씀을 알아야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말씀입니다

2018-01-14 07:3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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