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설교-이번 선거에 어떤 사람을 선택해야 할까요?!
작성자 amenpark

설교-이번 선거에 어떤 사람을 선택해야 할까요?!
성경-요한복음15:16절

한 번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한다는 가전회사 선전(PR)문구가 생각이 납니다. 우리 집 세탁기가 12년이 되었는데 지금까지 고장 한번 안 나서 무생물이지만 당신 빨래를 도운 세탁기가 참 고마워서 상 줘야 한다는 말을 가끔 아내에게 해 주었습니다.

승용차를 부흥회를 다니는 등10년 간 10만 km를 탔는데 고장 한 번 난 적이 없습니다. 하나님께 무사고 운전하도록 지켜주셔서 감사를 드리고 자동차 회사에도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집을 잘 사면 수십 년간 행복하고 부부가 잘 만나면 평생행복하지요. 지난 미국 대선에서 힐러리와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에 출마를 했는데 힐러리 여사가 트럼프 보다 미국 전체 개표에서 100만 표 이상 앞섰는데도 선거인단 선거에서 트럼프가 더 지지를 받아 승자 승 원칙에 의해 트럼프가 미국의 제 45대 대통령에 당선되어 취임하였습니다.

저는 힐러리가 기독교 권사라 은근히 외교노선이 평화주의자인 힐러리가 되었으면 하는 기대가 있었는데 트럼프가 당선이 되고 보니까 더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펜스 부통령과 함께 백악관에서 성경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럼프는 성이고 이름은  Donald John Trump 도널드 죤(요한)입니다.

영국 크리스천 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 대통령이 된 이후 기독교 지도자들에게 백악관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제는 주간 성경 공부가 마이크 펜스(Mike Pence)와 제프 세션(Jeff Sessions)과 같은 고위급 지도자들과 함께 진행된다.

국회의사당 미니스트리의 랄프 드롤링어(Ralph Drollinger)는 성경 공부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준 크리스천 중 한 사람이다. 그는 100년 만에 처음으로 백악관이 중역진들과 공식 성경 공부가 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CBN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백악관 사람들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으며 빽빽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성경 공부에 어떻게 시간을 할애하는지 설명했다. 단순히 경건하게 참석하는 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배울 자세로 온다고 덧붙였다.

랄프 목사는 그것은 내 인생에서 지금까지 가르쳐 온 최고의 성경 공부이다. 그들은 고귀하고 열심히 배우고 많은 것을 가르치고 싶게 한다"라고 그가 말했다.성경연구를 위해 모이는 사람들 중에 제프 세션 법무장관, 릭 페리 에너지 장관, 베스티 디보스 교육 장관이 정기적으로 참석한다.
트럼프는 대통령에 출마 한 이래로 신앙적인 사람들을 곁에 두려고 많은 애를 썼다. 백악관에서 근무한 후에도 그의 관심이 줄어들지 않는 것 같다.
조정민 기자/ 출처-서울제자감리교회 정규홍 선교사 네이버 좋은군사 블로그.

국회 의사당 사역단체인 Capitol Ministries의 설립자 Ralph Drollinger 목사님이 인도하고 주최하는 성경연구 시간에 펜스 부통령, 새로 뽑힌 교육부 장관 Beth DeVos (베스 디보스), 주택도시개발부 장관 벤 카슨, 농무장관 소니 퍼듀, 에너지 장관 릭 페리, 보건 장관 톰 프라이스, 법무부 장관 제프 세션스, 환경보호청장 스콧 프루이트, CIA 국장 마이크 폼피오가(현재국무장관) 참석하고 있습니다.

성경공부를 인도하는 드롤링어 목사님은 에베소서 3:20 말씀을 인용하여 , “국가의 건강 및 방향에 있어서 국가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구할 때 그 국가는 우리 인간이 생각하고 구하는 것보다 더 풍부하게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된다….지금산상수훈을 함께 공부하며 주간숙제도 나눠주고 은혜가 충만한 기도와 교제시간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전하며,“트럼프대통령이 참석하는 것은 언제나 환영”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실은, 트럼프 대선 캠프에서나 대선 캠페인 때부터 기도는 트럼프 행정부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였는데, 이것이 지금까지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보통은, 시민들의 관심과 표를 의식해서 선거철에만 반짝 시도하는 대선 행동들이 정치권에서는 비일비재 한데, 트럼프 행정부는 대통령되기 전에 공약한 약속들을 지킬 뿐 아니라, 무엇보다 말씀과 기도를 중요시 여긴다는 사실이 감사한일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더 기쁜 소식은, 이러한 Capitol Ministries는 백악관에서뿐 아니라, 상원과 하원의원들 사이에서도 주간 성경공부로 개최되고 있으며 여러 주정부 의사당에서도 성경공부를 시작했고 앞으로는 국회 의사당으로도 확대하려고 한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말씀의 지식이 없어서 망하는 국가가 아니라 하나님을 아는 지혜가 앞으로도 계속 미국 정부의 지도자들과 미국전역에 넘쳐나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http://www1.cbn.com/…/trump-cabinet-members-praying-studyin…(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보좌진과 장관들과 함께 성경을 연구하며 기도회를 갖는 광경 사진
저희 단체의 글을 공유하실 때는 꼭 저희단체가 출처임을 밝히시고 나눠주시기를 바랍니다. Creditibility 및 안전을 위해서입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장관, 참모진과 함께 백악관에서 100년 만에 성경공부를 하며 예배를 드리고 기도를 드린다니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입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어머니께서 주신 성경을 소중히 간직한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트럼프를 선택하셨다는 것을 세계인들이 알 수 있도록 세계평화와 세계경제발전에 기여하기를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

6월12일 싱가포르에서 미, 북 회담이 있습니다. 미, 북 회담에서 북핵문제, 종전선언 등 북의 김정은이 세계평화와 남북 평화를 위해 올바르고 좋은 선택을 하기를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 6월12일 미, 북 회담의 결과가 좋아 남북평화에 기여하기를 기대합니다.

6월13일 우리나라 지방자치단체장과 지방자치단체 의원선거와 국회의원 보궐선거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발전과 지방의 발전과 국민들을 잘 살게 할 수 있는 실력과 인품을 겸비한 인물이 선출되기를 하나님께 기도드립니다.

선택을 영어로 Choice, Select 라고 발음하며 히브리어로는 [바하르] 라고 발음하는데 그 뜻은 선택하다, 고르다, 좋아하다, 바라다, 우수하다, 골라뽑다, 가려낸다. 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선택은 우수하고 좋은 것을 고르는 것입니다. 잘 골라 뽑아야합니다. 나라와 지방 발전에 기여 할 인물을 선택해야합니다.

선택에 대한 성경 말씀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택하여 세우십니다(요15:16) 어린 양 예수님께서 뽑은 진실한 자들이 이깁니다(계17:14)
롯이 처음에는 요단 강 근처의 비옥한 땅을 선택했는데 소돔으로 흘러들어가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창13:11)

믿음과 성령이 충만한 집사를 선택하여 세웠습니다(행6:5) 하나님께서 제사장을 선택하여 세우셨습니다(삼상2:28)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을 선택하여 하나님의 이름을 거기 두고 다윗을 선택하여 왕으로 삼아 하나님의 백성들을 다스리게 하셨습니다(대하6;6)

하나님께서 예루살렘 성전 터를 선택하셨습니다(대하7:12,16)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남은 자가 있습니다(롬11:5)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하나님께서 선택을 하셨습니다(엡1:4) 이단과 거짓 선지자는 택하신 성도들을 미혹하니 주의해야합니다

(마24:11, 24) 하나님께서 아브람을 선택하셨습니다(창12:1-4) 하나님께서 다윗을 선택하여 왕으로 세우셨습니다(삼상16:1-12)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택한 종이며 기뻐하시며 사랑하는 자라고 말씀을 하셨습니다(마12:18) 하나님께서 베드로 사도를 선택하여 사도로 세우셨습니다(행15:7)

하나님께서 모세를 선택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의 출애굽 인도자로 세우셨습니다(시106:23) 바울은 예수님께서 선택하신 주님의 그릇입니다(행9:15) 여호수아는 나와 내 집은 하나님을 섬기기로 선택을 하였다고 고백을 했습니다(수24:15) 가족이 모두 구원을 받고 성령을 받으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룻은 하나님과 시어머니를 선택하였습니다(룻1:16) 마리아는 주님께서 좋아 하시는 말씀듣기를 선택하였습니다(눅10:42) 모세는 이집트 왕궁의 낙보다 하나님의 백성인 동족과 함께 고난 받는 것을 선택하였습니다(히11:25) 좁은 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좁은 길을 가야합니다(마7:13-14) 하나님께서 성도들의 택할 길을 가르쳐주십니다(시25:12)

예수님께서 12제자를 선택하셨습니다(눅6:13) 청함을 받은 사람은 많은데 택함을 입은 자는 적다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마22:14) 7집사가운데 빌립과 스데반 집사가 하나님께 귀하게 쓰임을 받았습니다. 예수님께서 12제자를 선택하셨는데 가룟 유다는 주님을 배반을 하였으나 요한 사도는 주님의 십자가 가까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선택하셨다는 선민의식을 가져야합니다. 하나님께서 사울 왕을 뽑으셨으나 버리시고 다윗을 왕으로 선택을 하셨습니다. 인간의 생사화복, 나라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6월12일 미, 북 회담에서 남북평화와 세계평화에 기여 할 수 있는 좋은 결과가 나고 13일 날 우리나라 지방 자치단체장과 지방의회 의원 선거에서 유권자들이 올바른 선택을 해서 우리나라와 지방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물이 선출되기를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본문 성경 말씀으로 설교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 하나님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함이라(요15:16)

*네이버, 구글, 다음 창에 서울제자감리교회를 검색하시면 홈피가 나오며 홈피에서 제 블로그로 연결이 됩니다. 샬 롬~

*서울제자 감리교회 담임목사 박 영 규
*서울제자교회병설 한국위안부소녀 기념교회 목사

2018-06-07 22:12:13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