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피니언
Los Angeles
종교마당
제목 재림교(세칭 안식교)를 떠나 본교회로 돌아가는 교인의 편지
작성자 choijo80

요즘 한국의 재림교(안식교)를 떠나는 교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 큰 문제는 출석은 하지만 이미 마음이 떠나버린 교인들이 더 많다는 점이다.
헌금 생활을 등한시 하거나 아예 안내는 교인들도 기하급수로 늘어나고 있다.

각종 비리행각을 멈추지는 않고 언론 탄압과 조작으로 하나님과 교인들, 그리고 세상 사람들을 기만하고 살아가려는 한국 재림교(안식교)의 기득권...
그동안은 성공(?)해왔는지 모르겠지만 이미 바뀐 세대에는 어림도 없을 것이다.

한국의 재림교(안식교)를 떠나 이전의 교회로 돌아간 교인의 이야기를 보라.
한마디라도 변명할 말이 있는지...

“...저도 이제 수십 년 다녔던 재림교단을 떠나기 위해서 이렇게 말씀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동중한합회 총회비리 방송을 듣게 되었습니다. 한번 듣고 또 듣고 계속 듣게 되었습니다... 개신교회는 썩었다고 얘기를 하지만 제가 볼 땐 지금의 재림교단이 썩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신교회는 비대위나 갱신위원회 같은 기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재림교단은 없습니다. 오로지 하나님 팔이만 하는 사람들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삼육패권주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혈연지연학연으로 뭉쳐진 이 세력 때문에 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신교회로 조만간 갈 예정입니다.”

<방송듣기>
최종오의 하(何)문하답 - 131 안식교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전반부)
http://www.podbbang.com/ch/6532?e=22637830

최종오의 하(何)문하답 - 131 안식교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후반부)
http://www.podbbang.com/ch/6532?e=22638048

<동중한 합회 총회방송 1회-7회 방송 중 2회>
최종오의 하(何)문하답 - 104 2017 동중한합회 임시총회 방송2
http://www.podbbang.com/ch/6532?e=22171242

<최종오의 JLBABC>
http://www.podbbang.com/ch/6532

<Daum 카페>
http://cafe.daum.net/jlbibleacademy

<페이스 북>
https://www.facebook.com/pages/Jacobs-Ladder-Bible-Academy/212568328893363

*스마트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플레이 스토어’로 가서 ‘팟빵’을 다운로드 받으면 팥 모양의 앱이 바탕화면에 설치되는데, 그 앱을 클릭해서 팟빵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상단 오른쪽 제일 끝에 있는 동그라미 표시를 누르면 검색창이 뜨는데, 그 검색창에 ‘최종오'를 검색하여 ‘최종오의 JLBABC'를 클릭하여 화면에 뜨면 ‘JLBABC’로고 옆 ‘구독’을 클릭하면 JLBABC가 인터넷의 ‘즐겨찾기’처럼 ‘구독목록’에 저장되는데, 방송을 청취하고 싶을 때마다 ‘구독목록’에 있는 ‘최종오의 JLBABC’로 들어가서 원하는 방송을 클릭하여 청취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개신교인들이 이미 퍼뜨리고 있는 JLBABC의 한국의 재림교(안식교) 내부비리 공개 방송.

사소한 일도 고소하는 문화를 가진 한국의 재림교(세칭 안식교)의 형편에서,
만약에 지난 3년 가까이 대중에게 과감 없이 해왔던 각종 비리 방송이 거짓이었다면 현재 JLBABC가 존재할 수 있었을까?
운영자인 나는 벌써 구속되어 있겠지.

기관장의 신자고소, 임용비리, 선거법 위반, 횡령 의혹, 언론탄압,.. 등 이미 드러난 각종 비리만 해도 수도 없는데...
이젠 신앙과 양심에 관련한 호소로는 콧방귀도 안 뀌는 이 사람들...

그 사실을 너무나 잘 알기에 이제는 교인들이 교회를 떠나고, 다닌다 해도 헌금을 더 이상 안내는 사람들이 부지기수로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이미 낸 헌금도 법적 소송을 통해 찾아가려는 교인들도 넘쳐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조차 헌금을 받고 살던 사람들이 친히 모본(?)을 보인 케이스도 있으니까.

“내가 또 이르노니 야곱의 두령들과 이스라엘 족속의 치리자들아 청컨대 들으라 공의는 너희의 알 것이 아니냐 너희가 선을 미워하고 악을 좋아하여 내 백성의 가죽을 벗기고 그 뼈에서 살을 뜯어 그들의 살을 먹으며 그 가죽을 벗기며 그 뼈를 꺾어 다지기를 남비와 솥 가운데 담을 고기처럼 하는도다 그 때에 그들이 여호와께 부르짖을지라도 응답지 아니하시고 그들의 행위의 악하던 대로 그들 앞에 얼굴을 가리우시리라” 미 3:1-4

2018-06-26 19:21:00
► 이 글에 대한 독자들의 의견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로그인 해주세요!
전자신문
주간운세
시민권 취득 예상문제
운전면허 예상문제